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기아차 주식 배당금 / 기아차 주식 배당수익률 / 기아차 주가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기아차에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 배당 뭐 그렇게 엄청 좋지 않습니다

 

 

 

 

배당수익률...  아쉽네요

왜그럴까요!ㅋㅋㅋ

기아차가 요즘 뭐 확장적으로 투자를 하거나 이러진 않은 것 같은데요

배당이 굉장히 아쉽네요

 

 

 

 

인건비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아서일까요

조금 더 배당액을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제대로 투자해서 해외시장 공략하고 경쟁하고 싸우는거 아니면

주주친화적인 정책이라도 펼쳤으면 좋겠어요

애매합니다

배당을 조금 주고 다른 부분에 확실하게 투자하면 이해는 가는데요

인건비에 투자하려나...

 

 

 

 

 

 

과거 배당 이력이라고 합니다

 

 

요즘 기아차 차 잘만듭니다

디자인도 훨씬 괜찮아졌고요

과거 기아차 디자인으로는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과 경쟁이 도저히 안됐습니다

굳이 말 안해도 보여주면 다 알죠

 

 

하지만 요즘은 다릅니다

칼을 갈고 나왔구나 

혁신을 이루려고 노력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산과정 그리고 비용 등의 효율화도 달성해서

해외시장 공략에 더 집중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배당 이렇게 조금 주는건 이해하는데...

 

 

 

 

 

 

네이버에 나오는 자료입니다

예 뭐 ㅋㅋㅋ

주주들 입장에선 아쉽죠

 

 

주주들의 수익률을 올려주는게 주가상승과 배당이잖아요

배당이 은근히 도움이 된단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