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포스코인터내셔널 주가 / 포스코인터내셔널 배당 /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포스코인터내셔널 주가와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무역업과 중개업 그리고 자원개발 등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또 취직하고 싶어하는 기업이기도 하죠

이런 포스코인터내셔널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난 진짜 엄청난 변화입니다 ㅋㅋㅋ

한국 주식들은 저런 차트가 정말 많아요

저는 뭐 차트보고 주식투자를 거의 하진 않습니다

많이 떨어질 떄 사야지 하는 생각으로 차트를 볼 뿐

차트로 미래를 예상할 순 없어요

 

 

 

 

걍 재미로 봅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돈 괜찮게 벌고있지만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할 것 같은 느낌은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채비율도 꽤 되고요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배당수익률이 좋네요!ㅋㅋㅋ

현금배당금 자체는 700원으로 고정인데

현금배당수익률이 좋아졌다는 의미는...흠ㅋㅋㅋㅋ

 

 

뭐 어쩄든 당기순이익은 계속 오르고 있네요

앞으로 이차전지 관련 자원이 더 중요해지기 때문에

포스코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회사가 될 것 같습니다

 

 

 

 

 

 

현금배당수익률 꾸준히 올려주고 있군요

자원개발과 수출입업이라.. 뭔가 느낌이 안옵니다

어떤 기업이든 대충 보면 사업과 산업에 대한 느낌이 오는데

요건... 잘 느낌이 안와요

물론 제가 잘 모르지만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포스코인터내셔널에 투자할 땐 조금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포스코인터내셔널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계속 올려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작년과 같이 준다면 포스코인터내셔널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배당만 두고 판단했을 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