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BGF리테일 주가 / BGF리테일 배당금 / BGF리테일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BGF리테일 배당과 주가 차트 등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죠 ㅋㅋㅋ

편의점과 마트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음... 얼피 대충~ 봤었는데

쉽지않아보입니다

뭐 어쩄든 차트와 주가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매하죠?

차트가 애매한 이유가 있습니다

왜그러냐면 엄청난 부채 떄문이죠 ㅋㅋㅋ

펀더멘탈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그러기에 주식투자로서의 매력이 있지 않는거죠

그럼 이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BGF리테일 배당을 줄 여력이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일단 재무부터 건전하게 만드는게 중요해보이긴 합니다만요

 

 

 

 

당기순이익 꾸준히 낮아지고 있습니다

안좋은 상황이죠 ㅠㅠㅠ

그리고 부채비율도 굉장히 높습니다

펀더멘탈이 흔들리고 있다 이말입니다

 

 

 

 

그런것 치고는 배당을 조금이라도 주는 것 같습니다

사업이 참 쉽지않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 같은 경우엔 몇 년 전부터 미친듯이 생겼어요

그래서 출혈경쟁이 엄청났죠

BGF리테일 또한 쉽지않아보입니다

해외진출하는거 아니면 이제 국내시장은

거의 포화상태 아닐까요?

저도 잘 모릅니다 사실ㅋㅋㅋㅋㅋ 

 

 

 

 

 

 

 

과거배당이력입니다~!

그냥저냥 무난무난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배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래도 과거보단 올려줬네요 ㅎㅎㅎ

2%대가 좀 못미치게 되는데요 ㅎㅎㅎ

매력적인 점은 아직까지는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죠

개인이든 경제든 국가든 사이클이 있으니까요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지금은 힘들어도

미래에는 좋은 날이 또 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