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OCI주가 / OCI 배당금 / OCI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OCI 배당과 주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CI는.. 참 아쉽죠

언젠간 날아오를 듯한데 그러지못하고

시간이 흐르고 있으니요

 

 

 

 

친환경 에너지 하는게 너무나 힘든가봅니다

지금은요!

그린인플레이션이라는 경제용어도 나올 정도니 말입니다

일단 OCI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한국 주식들은 저렇게 극단적인 경우가 정말 많아요

완만하게 오르는게 아니고...

주식을 하는 생태계나 사람들이 주식을 도박의 성격으로 많이들 보기 때문일까요

파아아악 올랐다가 파아아ㅏ아악 떨어집니다

기업의 펀더멘탈가 상관없이요

 

 

 

 

물론~! OCI의 펀더멘탈이 많이 흔들리긴하죠 ㅋㅋㅋ

근데 미국 주식에 비해 그런 것이 더 커보입니다

그럼 이제 OCI의 배당 등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포함해서 3년치 자료입니다

오우오우.. 주지않았군요

그럴만도한게

영업이익적자니까 그렇죠

적자나는데 돈을 어떻게 주겠습니까,,ㅋㅋㅋㅋㅋ

그래서 배당을 안준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배당이력입니다

1%대도 되지 않는군요

지금 태양광이 말은 많지 사실

실속이 있다는 느낌은 못받습니다

 

 

실속있고 정말 좋아서라기보다는

어떤 주관에 의해서 이뤄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환경에도 좋고 에너지도 빵빵하게 만들어낸다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에너지를 많이 만들어내지는 못하니까요

 

 

 

 

더 좋은 기술발전으로  효율이 좋아지고 그럴 때에

OCI가 더 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오히려 이런 친환경 에너지로 인해서 인플레이션이 생기고 있는 상황이에요

 

 

 

 

 

 

 

네이버에 나와있는 OCI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 실적에 맞게 배당을 주는 것 같아요

영업이익이 흑자일 때에는 배당을 주고!

영업이익이 적자일 때에는 배당을 안주고!ㅋㅋㅋㅋ

정직하군요

 

 

지금까지 OCI 배당과 주식 주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재미로 쓰는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주식 하나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