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제일기획 주가 / 제일기획 배당금 / 제일기획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일기획 주가와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기획은 한마디로 광고대행사죠

정말로 광고쪽에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일하고 싶은 곳일지는 몰라도

아무튼 광고대행으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광고 관련 회사가 상장해서 시총이 여기까지 온다는게

대단하죠 ㅎㅎㅎ

꾸준한 수익을 내기가 은근 어렵거든요

그럼 이제 제일기획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가 오르내리고 있지만 결국은

뭐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렇게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제일기획에 대해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ㅎ

광고 산업에 대해서 더 공부해보고싶어요

 

 

광고의 시대예요 현대 자본주의는요

거기에 유튜브에 스마트폰의 결합으로 더욱더 광고는 우리에게 다가오죠

하지만 꾸준히 좋은 품질의 서비스와 광고를 출시하는게 너무나 어렵죠

공부해보고싶어요

그럼 이제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 큰 기대 안했는데

배당수익률 괜찮게 주네요!?ㅋㅋㅋ

다익순이익은 오르내리락 하는데요

현금배당수익률은 4%가까이 주고 있습니다

 

 

 

 

제일기획이 꾸준히 좋은 퍼포먼스만 보여준다면

주식투자하기에 괜찮은 기업이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제일기획 공부를 하나도 안해서 하나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자세히 알아봐야합니다 ㅎㅎㅎ

 

 

 

 

 

 

 

과거배당이력입니다

최근3년간 평균배당수익률이 더 높은 것을 보면

꾸준히 올려주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죠 ㅎㅎㅎ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배당을 높여주고 있다는 것은 기업의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제일기획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느 순간 배당을 늘려줬군요 ㅎㅎㅎ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배당을 늘려준다는 것은 돈을 전보다 더 잘번다는 뜻일 수도 있고

주주들을 뭐 존중한다고 해야하나

뭐 그런 의미겠죠

 

 

이게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요

제일기획에 대해 좀 더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저는 주식의 ㅈ도 모르는 사람이니깐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