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화시스템 배당 / 한화시스템 주가 / 한화시스템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화시스템 차트와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시스템 방산주로 정말 유명한 기업이죠 ㅎㅎㅎ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안보상황상

꾸준한 수익을 얻어낼 수는 있습니다

 

 

확실히 폭발적인 성장은 어렵다 하더라도요

방산은 기술만 좋으면 평생갑니다 인간이 존재하는 한 말입니다

하지만 횏기적인 혁신이나 이런건 보여줄 수 없죠

그래서 10루타 이렇게는 힘들지 않을까요

방산만 두고 봤을 때요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까요

 

 

 

 

 

 

상장이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맨 위에에서 물린 분들은 마음아프겠지만요

방산주에 피터린치나 워런버핏이 말한 것은 없어가지고

어떤 기준으로 투자를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중요한건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 진출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할게요!

 

 

 

 

 

한화히스템 실적은 좋아지는데 어째

배당수익률은 줄어드는군요 ㅎㅎㅎ

연구개발이나 투자해야할게 많아서 그런가요

배당을 늘려줘야징...

방산주는 너무나 정부규제와 정책이 영향을 많이받아서요

저는 주식투자하고싶은 마음이 크게 없습니다

 

 

 

 

물론 어느 사업이나 정부규제가 있지만요

그래도 최대한 자유롭게

민간의 능력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사업부문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게 자본주의를 키우는 가장 큰원동력이거든요

 

 

 

 

과겨 평균배당수익률입니다

아예 2.25%로 유지하려는 생각일까요!?

궁금하네요 ㅎㅎㅎ

 

 

 

 

 

 

한화시스템 배당에 대한 네이버 자료입니다

배당만 두고 봤을 때에는 그닥 만족스러운 수치는 아니죠

한국 무기가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까요

그걸 잘 몰라서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