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중공업 주가 / 삼성중공업 배당 / 삼성중공업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성중공업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중공업 배당 많이 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실적 보면 딱 나오죠!

삼성중공업 실적은 좋지 않거든요 ㅎㅎㅎ

일단 삼성중공업 주가와 차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 이런 차트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유증 어지간히 많이 했네요

그래도 영업이익 마이너스고 부채비율있고 ㅋㅋㅋ

에잇

2014년부터 꾸준히 떨어졌네요 ㅋㅋㅋ

지금까지 봤을 때

삼성중공업은 배당을 많이 줄까요!?

 

 

 

 

 

 

역시~~아이고

당기순이익이 계속 마이너스예요

현금배당수익률

현금배당금 전부 없죠

실적이 마이너스인데 어떻게 배당을 주겠습니까...

 

 

 

 

 

 

 

과거배당이력 역시

최근3년간 최근5년간 모두 없습니다

배당을 그렇게나 많이 안줬다는 의미죠

주주분들...

 

 

 

 

 

 

네이버에 나와있는 삼성중공업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예 뭐가 없습니다!ㅋㅋㅋㅋ

아예 뭐가 없어요

 

 

지금까지 삼성중공업 배당을 알아봤습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그냥 재미로만 봐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