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국금융지주 주가 / 한국금융지주 배당 / 한국금융지주 주가

안녕하세요!

이번엔 한국금융지주 배당금에 대해서 알압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금융지주 배당은 어떻게 줄 것 같나요

은행보단 덜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한국금융지주 주가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8만3천원정도로 되어있네요 ㅎㅎㅎ

전 차트를 어떻게 보는지 잘 모르겟어요 ㅋㅋㅋ

주가가 엄청나게 완전히 떨어진 상황이 아니라면

위아래로 계속 횡보할 떄 어떤 판단을 내릴 수 있을지...

그럼 이제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 보고서를 보면서

한국금융지주의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오우 배당 많이주는데요!?

근데 배당금 자체를 늘려주고 있는데 

주가상승 때문인지 현금배당수익률은 조금 줄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전기와 전전기 자료니까요

 

 

 

 

당기순이익이 굉장히 많이 올랐고요

주당순이익도 많이 올랐네요 ㅎㅎㅎ

 

 

 

 

과거배당이력입니다

3년간 평균배당수익률이 최근 5년간 평균배당수익률보다 높습니다

그 뜻은 전보다 더 배당수익률을 높여준 의미죠

아 좋습니다~~!ㅋㅋㅋㅋㅋ

 

 

 

 

 

 

네이버에 나와있는 한국금융지주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자체는 계속 올려주고 있습니다

 

 

재미로 써본 내용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