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전기 주가 / 삼성전기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성전기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기도 뭐 꾸준히 나아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괜찮게 잘나가고 있는 기업이에요!ㅋㅋㅋ

삼성그룹에서 삼성전자에 비해 살짝 가려져있긴 하지만

탄탄한 기업입니다

일단 삼성전기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기의 주가입니다

요동칩니다!ㅋㅋㅋㅋㅋ

뭐 결국에는 주가가 계속 오르고있긴 하지만요

 

 

많은 기업들의 차트를 봤었는데

한국 기업들의 나름 공통적인 차트가 있습니다

절대로 많이 오른다고 따라사지 말것!ㅋㅋㅋㅋㅋ

 

 

결국에는 크게 떨어지는 날이 옵니다

중요한건 우리가 이게 고점인지

언제 떨어지는지

그걸 절대 모른다는 것이죠

 

 

제가 한 말이 너무나 뻔할 수도 있습니다

하 그렇다면 어떡해야할까요

이럴 때 저는 워런버핏의 말을 한번 더 떠오릅니다

야구와 주식은 다르다고요

 

 

야구는 볼 안치고 기다리면 삼진아웃 되지만

주식은 아웃되지 않습니다

내가 싸다고 생각하는 주가가 왔을 때 방망이를 휘두르면 됩니다

칵테일파티가 무르익을 때 잠시 참고 기다리는 능력이

필요해보입니다

 

 

 

 

 

 

삼성전기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이 가끔 오르내리락 하는 날도 있지만

결국에는 우상향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영업이익 또한 크게 오르내리네요

 

 

삼성전기가 하고 있는 사업이 정말 마음에 들지만

이렇게 요동치는 실적의 기업을 손대는건

저 개인적으로 조금 부담이 됩니다

왜냐!?

제가 능력이 없기 때문이죠 후후후

 

 

경기순환을 예상하고 주식을 살 능력이

없다 이말입니다

다른 재무상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기의 나머지 재무정보이빈다

무난무난합니다

2021년 예상치를 보면 좋습니다

영업이익률도 많이 올랐고

ROE 또한 많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부채비율 관리 또한 맘에듭니다!ㅎㅎㅎ

괜찮게 나아가는 것 같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우량주

누구나 다 사고있는 기업의 주식의 경우엔

또 조금은 사기가 걱정이 됩니다

왜냐하면 주가가 생각보다 많이 오른 상황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런 주식 같은 경우엔 주가가 크게 많이 떨어졌을 때를

노려볼 것 같습니다

워런버핏의 말처럼

좋은 가격이 올 때까지 방망이를 휘두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