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펄어비스 주가 / 펄어비스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펄어비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에 대해서

한번 아주 가볍게 훑어볼 생각입니다

 

 

펄어비스는 게임회사입니다

검은사막으로 대박을 내가지고 많은 돈을 벌고

주가상승이 엄청났던 기업이죠

 

 

요즘들어 전반적으로 주식시장이 약세장으로 가면서

조금은 휘청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요

지금 유명한 게임사들 주가가 다 엄청나게 빠졌습니다

고점대비 50%가까이 빠진 기업들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실적과 차트를 가볍게 훑어보면서

어떤 생각을 가져야할지 알아보는게 필요한 것 같습니다

 

 

 

 

 

 

펄어비스의 차트입니다

오우.. 역시 다른 유명 게임사들의 주가와 같이

고점대비 엄청나게 빠졌습니다 ㅎㄷㄷ

펄어비스 역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대외적인 이유가 많아보입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그리고 긴축재정으로 가는 흐름 때문에

주식이 많이 빠진게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주가가 많이 빠진게 또 기회가 될 수 있죠!

기회냐 아니냐를 알아보는건 역시

펄어비스가 앞으로 돈을 잘 벌 수 잇느냐

이것입니다

실적을 보겠습니다

 

 

 

 

 

 

펄어비스의 실적입니다

꾸준히 오르는  것 같지만 중간중간 흔들립니다

2021년엔 정말 안좋았군요

예상치이고 아직 정확하진 않지만

어쨌든 2020년에 비해서 실적이

많이 안좋아지는건 사실 같습니다

이런... ㅋㅋㅋㅋㅋㅋ

 

 

게임산업역시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그래서 수없이 많은 경쟁자들이 있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들이 계속해서 출시됩니다

그래서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어내는게

쉽지않아요

 

 

그래서 제가 게임회사에 투자하는걸 조금은 꺼려하는 것입니다

저는 장기투자를 좋아하는데

좋은 게임이 나왔어도 금방 대체될 위험이 크니까 말이죠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확실한 게임일까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펄어비스의 다른 재무상황입니다

2020년까지는 그래도 돈 잘벌고 좋았는데

20201년에는 실적이 나빠져서 다른 재무상황도

전반적으로 떨어진 것 같습니다

 

 

리니지급으로 확실한거 아니면 흠...

주가가 떨어졌더라도 뭔가 살짝 고민되네요 ㅋㅋㅋ

물론 앞으로도 꾸준히 오르겠지만

제 입맛에 정확히 맞는 기업은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