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씨에스윈드 주가 / 씨에스윈드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씨에스윈드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에스윈드는 풍력발전에서 

고정탑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친환경 에너지 시대가 옴에 따라서

풍력발전 또한 엄청나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죠

그래서 덩달아 주가와 실적이 많이 오르고 있씁니다

일단 차트부터 한번 보시죠

 

 

 

 

 

 

씨에스윈드의 차트입니다

전 차트볼 줄 몰라요

그냥 전반적인 흐름만 볼 뿐이죠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다가

여기 역시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졌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점대비 40%나 떨어졌네요 

 

 

이것 보면 정말 안떨어진 주식들이 없습니다

대외적인 환경 때문일 것이고 그런다음에

거품이 어느정도 걷혔기 때문이겠죠

 

 

이렇게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진 상황에서 저는

두가지 생각이 듭니다

저도 역시 돈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은 안좋은데요

 

 

사회 초년생 월급쟁이인 제가 

주식을 조금씩 꾸준히 모아가기 위해서는

이렇게 한번씩 크게 떨어지는게 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투자 지향하는데 

주가가 계속 오르면 주식을 모으기가 쉽지 않잖아요

마음이 아프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주식을 사모을 기회라고도 생각합니다

 

 

 

 

 

 

씨에스윈드의 실적입니다

마이너스 상황에서 보기좋게 턴어라운드 한 다음에

계속해서 실적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실적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은 

씨에스 윈드의 제품이 괜찮다는 뜻이고

그 사업이 성장중이라는 뜻이겠지요

 

 

풍력발전과 태양광발전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린인플레이션이라는 말도 있듯이

이런 친환경 에너지의 시대가 되는건

아직 시간이 걸릴 거예요

 

 

제가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이다보니

쉽지않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바이든정권이 들어선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분명히 그 기간동안 성장할 것 같아요

이런 친환경 에너지들의 발전효율이 계속해서 좋아졌음 좋겠습니다

 

 

 

 

 

 

 

다른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이라든지 ROE는 그냥 평범한 수준입니다

부채비율 그냥저냥 평범합니다

 

 

다른 재무정보를 볼 땐 딱히 뭔가 눈에띄는점은 없습니다

관심이 가는 것은 

앞으로의 성장세죠

풍력발전의 에너지 효율이 더 좋아져서

다른 에너지를 대체할 수 있느냐

그러면 더욱더 좋아질 것이고요

 

 

어쨌든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져 있는 상황이니 

사고싶은 기업들이 참 많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