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통신사 T모바일US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T모바일US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T모바일US는통신사입니다

AT&T도 있고 버라이즌도 있죠

전 버라이즌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ㅎㅎㅎ

 

 

티모바일어스는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T모바일US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다른 통신기업들과는 다르게 주가가 계속 오르네요

어떻게 이렇게 오르지..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난 주식을 정말 못하는구나!ㅎㅎㅎ

이런 생각이 계속 듭니다

 

 

버라이즌은 한없이 떨어지는데용ㅎㅎㅎ

어떤 차이가 있을지 이걸 아는게또 중요한거 같기도 합니다

 

 

 

 

티모바일어스의실적입니다

매출액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증가하고 있고

 

 

티모바일이ㅡ 실적입니다

매출액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요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도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은 그냥 계속 오르네요

영업이익 오르는 것도 좋아요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굉장히 좋네요

현금흐름 이야 좋아요

 

 

순이익입니다순이익은 오르락 내리락하는데요

 

 

 

 

 

영업이익과 ROE입니다

수익성은 은근히 좋아보이진 않은데요

 

 

영업이익률 10%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는 한자리수입니다

이야... 왜이래

 

 

수익성이 정말 좋지않아요 ㅜㅜㅜ

근데 주가는 뭐그러거나 말거나 계속 올라가네요 ㅋㅋㅋ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통신기업에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가 사실 배당금 때문인데요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ㅎㅎㅎ 매력이 조금 떨어지기도 한느데요

 

 

주가가 워낙 잘 올라가지고요..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은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PER입니다

아니 PER은 왜이렇게 높죠?ㅋㅋㅋㅋ

 

 

이렇게 높은 PER로 사기에는 사실

부담이 되죠 ㅎㅎㅎ

 

 

장기적으로 수익성좋고 경제적 해자가 있는 기업의 주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는게 중요하니까요

 

 

배당도 지급하지않고..ㅎㅎㅎ 많이 아쉬울 따름인데

주가는 엄청잘올랏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