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식품기업 타이슨푸드(tyson food) 주식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엔 타이슨푸드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ㅋㅋㅋ

 

 

타이슨 푸드라 ㅎㅎㅎ

어떤 브랜드들이 있는지 너무나궁금하네요

 

 

제가 이런 음식 브랜드는 잘은 모르는데

멕시칸 오리지날이라든지

여러 식품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하..근데 제가 다모르는 브랜드 뿐이에요

 

 

 

 

 

타이슨 푸드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ㅋㅋㅋㅋ 손톱같네요

신기하네

 

 

아무튼그래도 나름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하려면이 브랜드에 대해

어느정도의 이해가 필요한데요

타이슨푸드의 브랜드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

쩝..

마음이 잘 가지는않네요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나름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는 기업의 주식을

사는게 주주들에게는 좋은건데요

 

 

그러려면 이 브랜드의 음식들이

일단 맛있는지 아닌지

이걸 알아야겠죠 ㅎㅎㅎ

 

 

 

 

 

다음은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은 7정도로

생각보다 낮네요!ㅋㅋㅋㅋ

다른 식품 기업들 PER 꽤 높은데

타이슨 푸드는 많이 낮네요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8%정도로

꽤 낮습니다..ㅎㅎㅎ

 

 

마트나 점포 차려가지고

판매하는 회사들은

영업이익이 은근 잘나오기 힘든거 같아요

 

 

고정비용을 어쩔 수 없는건가

 

 

 

 

 

rOE입니다

ROE는 자기자본이익률로 약 17~18%정도 됩니다

 

 

ROE는 나쁘지 않네요!ㅋㅋㅋㅋㅋ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사실 더 높은 기업들이 많으니까요

높은 기업들이 워낙 많다보니까

이거 낮은거 아닌가?

이런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

 

 

 

 

 

타이슨 푸드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매해 올려주고 있고

1주당 분기마다 0.48$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긜고 배당금은 3월 6월 9월 12월

이렇게 분기배당 지급하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2%후반대로

오우 ㅎㅎㅎ 좋은 편이네요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인데

 

 

높으면 그 주식 한주당 가치가 높은거니까

주주들은 주당순이익이 높고

꾸준히 올라가는 기업의 주식을 사는게 좋죠

 

 

타이슨 푸드의 주당순이익은

나름 꾸준히 올라가고 있고

괜찮은 수준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