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닥터페퍼회사 큐리그 닥터페퍼(dr-pepper) 주식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엔 큐리그 닥트 페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닥트페퍼! 유명하죠 ㅋㅋㅋ

으으이상해 이상해

아무튼

큐리그 닥터 페퍼는 닥터페퍼를 비롯해서

이런저런 음료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큐리그 닥터페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상장하고나서도 계속계속

꾸준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미국은 조금 괜찮은 기업이면

다 이렇게 올라가나??

싶기도 합니다

 

 

다 이렇게 올라가는데

올라가는 속도에 차이가 있을 뿐

결국 상승하는 것 같아요

 

 

 

 

 

큐리그 닥터페퍼의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나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굉장히 큰 폭으로

파아아아악

올랐네용ㅎㅎㅎ

 

 

제 입맛은 아닌데

쩝..ㅎㅎㅎ

 

 

 

 

 

닥터페프의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이죠

 

 

닥터페퍼의 PER은 약 30정도로

오우 ㅎㅎㅎ

나름 높은 편이네요!ㅋ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평가하는게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닥터페퍼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20%정도입니다

 

 

나쁜 편도 아니지만

다른 콜라 경쟁사에 비하면

살짝 아쉽긴 한수치입니다!ㅋㅋㅋㅋ

 

 

 

 

 

자기자본이익률인 ROE입니다

ROE는 같은 자본에서

얼마의 이익을 만들어내는가

이걸 보여주는 자료인데요

 

 

ROE는 10%이 안되네용..ㅎㅎㅎ

ROE가 높아야 이 기업이 

능력이 있나 없나 이걸 보는건데

 

 

많이 낮아서

꽤나 아쉽습니다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지는 않네용

 

 

1주ㅏㅇ 분기마다 0.2$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1월 4월 7월 10월

이렇게 분기배당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당수익률은 2%정도로

무난무난한 수준입니다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인데요

 

 

높으면 기업 한주당 가치가 높은 기업이죠

 

 

닥터페퍼의 주당순이익은

조금씩 꾸준히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다른 음료 회사들에 비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