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해성디에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해성디에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해성디에스 요즘 정말 잘나가는 회사죠

반도체 관련 사업을 합니다

어떤 사업인지는 아는데 이게

실제 공정 과정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이런건 사실

파악하기가 쉽지 않죵 ㅎㅎㅎ,,,

 

 

 

 

 

 

 

해성디에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뭐

고점대비 많이 떨어졌습니다

 

 

사실 그렇게 많이 떨어진 것도 아니네요 ㅋㅋㅋㅋ

약 22%정도 빠졌는데요

꾸준힌 상승 때문에 고점에서

더 오르겠지? 하고 산 사람들도많은 것 같습니다

 

 

주식이 참 어려워요

실적 괜찮게 나오고 그러는데

기업 외 다른 대외적인 상황 때문에 주가가 하락하고

 

 

충분히 버티려고 했는데 또 개인의 어떤 대외적인 이유 때문에

주식을 손해보고 팔아야 하는 순간들도 오고요

주식하는건 정말 어려운일인 것 같습니다

 

 

 

 

 

 

 

해성디에스의 EPS입니다

EPS정말 꾸준히오르고있죠

 

 

EPS가 꾸준히 오르는 기업을 알아가는건

재미있는 일입니다

 

 

 

 

 

해성디에스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아주아주  꾸준히 올라주고있죠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오르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네요 

요즘 반도체 관련한 기업들 중에서

성장이 빠른 기업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ㅋㅋㅋ

놀라워요

 

 

 

 

 

 

 

 

해성디에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꾸준히 나오고 있고

ROE도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경영을 효율적으로 잘하고 있어보입니다

 

 

그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 건전합니다

 

 

돈 괜찮게 벌고 부채비율 건전하고

좋은 기업이죠

반도체 관련해서 기술력만 유지한다면

괜찮아보입니다

 

 

근데 그게 이해하기가 진짜 어렵죠

쉽지않습니다

 

 

 

 

 

 

 

해성디에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잘주는데요!?ㅋㅋㅋㅋㅋ

매해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정말 바람직한 회사네요 ㅋㅋㅋ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실적 잘나오고

하고있는 사업 괜찮고!

 

 

현금만 많다면 꾸준히 사모으고 싶은 기업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