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리노공업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그 기업에 대한 자세한 공부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가볍게 재무정보들을 훑어보면서 드는 생각은

정말 가격적으로 매력적인 기업들이 많이나왔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주가들이 다 떨어졌어욬ㅋㅋㅋ

사실 이럴 때 열심히 주워담아야 하는게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리노공업 참 좋은 회사죠

수치만 봤을 때 말입니다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고 그 성장폭도 굉장히 좋아요

 

 

 

 

 

 

 

리노공업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엄청 떨어졌죠 ㅋㅋㅋㅋ

파란색 기둥이 파아아앙아악 있습니다 ㅎㅎㅎ

 

 

리노공업 수치가 정말 좋아서

눈독 들이고 있던 저에겐 이런 하락장은

쇼핑의 시간이 됩니다

물론 현금이 없기 때문에 지금도 기다리고 있지만요

 

 

근데 진짜 파아아아악 떨어졌네요

뭐 코스피 코스닥에 있는 대부분의 기업들의 차트가

다 이모양이라,,ㅋㅋㅋㅋ

 

 

좋은 기업의 주식을 낮은 가격에 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노공업의 EPS입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죠

 

 

매출액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들 많습니다

이중에 영업이익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많지않고,,,

그리고 EPS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도 많지는 않습니다만

 

 

리노공업은 그걸 해내고 있습니다

좀있다가 나머지 재무정보 볼거지만

나머지 재무정보들 또한 굉장해요 ㅋㅋㅋㅋ

 

 

 

 

 

 

리노공업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있고

영업이익 또한 굉장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기업들의 주식을 사는건

항상 즐거운 일입니다 ㅋㅋㅋ

잘해나가고 있죠!ㅎㅎㅎ

 

 

 

 

 

 

 

리노공업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엄청나죠

영업이익률 보세요 ㅎㄷㄷ

정말 ㅎㄷㄷ합니다 ㅋㅋㅋㅋ

 

 

그다음은 ROE입니다 

ROE또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영을 효율적으로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도 쉽지않은데

그 수준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반도체 소모품 관련 회사인데

중요한게 이 제품에 대한 이해를 제가 잘 못하는 것이죠

제품이 어떻게 쓰이는지 뭐 이런 것들을 모르니까요

 

 

 

 

 

 

 

리노공업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배당금 매해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기특합니다

 

 

매출액 정말 많이 나오고

영업이익 정말 많이 나오는 기업들도

이렇게 배당금을 꾸준히 늘려주지는 않거든요

 

 

리노공업은 그걸 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

하 항상 고민이지만

실탄이 없다는게 항상 고민입니다

월급 들어오는대로 산다고는 사는데

항상 부족해보이죠

 

 

주식을 하면 고민거리 속에서 살 수밖에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