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다우기술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다우기술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다우기술 여러 자회사들을 두면서

돈 꾸준히 조용히 잘벌고 있는 회사죠!ㅎㅎㅎ

돈 괜찮게 벌고 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주가는 상당히 아쉬운 수준인데요

일단 다우기술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다우기술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오르락 내리락 계쏙 하면서

그래도 나름 아주 천천히 아주 천천히

우상향중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주가가 한번씩 크게 뛰고 내리긴 하지만

그래도 천천히 오르는거 같아요

완전 장기투자용으로 가야하나...ㅋㅋㅋ 싶습니다

어쩄든 지금 주가는 많이 내려와있는 상황입니다

 

 

 

 

 

 

다우기술의 주가아 촤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꾸준히 천천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몇 년 사이에 큰폭으로 올랐는데

증권시장이 엄청나게 활발해진 덕분에

자회사에서 벌어들인 돈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마 올해부터는 저것 보다는 많이 떨어질거예요

그래도 주가대비 상당히 좋은 수준입니다

 

 

 

 

그다음은 다우기술의 실적입니다

실적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게 보이죠

자회사들 뭐 사람인이나 키움증권 등이 한때 잘나갔잖아요

 

 

증시가 흔들리면서 키움증권 실적도 떨어지고,,,

그러면서 아무래도 흔들리긴 하겠지만

진짜 잘나가면서 실적 많이 끌어올려줬어요

 

 

 

 

 

 

그다음은 재무에 대한 내용입니다

재무상황도 정말 좋습니다

 

 

영업이익률 너무 잘나오죠

그리고 ROE또한 좋습니다

다우기술의 자회사들도 그와 같습니다

 

 

그리고 PER과 PBR진짜 낮습니다

주식이 상당히 저평가돼있어요

근데 굉장히 천천히 반응하니까 또,,,

주식투자자들 입장에서는 투자하고 싶은 생각도

많이 들진 않을거 같아요

 

 

 

 

 

 

다나와 배당에 대한 내용이에요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도 뭐 나쁘지 않아요

장기적으로 꾸준히 모아가고 싶은 기업입니다

 

 

실적 잘나오고 주가 저평가돼있고

배당도 괜찮게 주고있습니다

그러니까 꾸준히 모아가고싶죠 ㅎㅎㅎ

 

 

물론 주가는 굉장히 지지부진 할거예요

하지만 전 인내심이 있고싶어하는 사람이니까요

 

 

저는 사회초년생 월급쟁이인데

주식을 많이 모아가고 싶거든요

그런데 주가는 천천히 올라준다면

꾸준히 많이 모아갈 좋은 기회인 것이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