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필립모리스(Philip Morris)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필립모리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필립모립스 유명합니다

연초회사죠 전자도 팔고 그러는데요 ㅎㅎㅎ

 

 

요즘 이런저런 이슈들 때문에 주가가 많이 떨어지긴 했어요

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꾸준할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립모리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정체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빠른 성장은 힘들거예요 아무래도 ㅎㅎㅎ

그래도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꾸준한 수요

그리고 배당금을 생각해서 투자하는거죠

 

 

 

 

 

필립모리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천천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좋아보여요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가고 있죠

 

 

천천히라도 그래도 확실히 성장하고

시장지배력을 잃지않고

배당을 계속해서 잘준다면 매력있는 기업이죠

 

 

 

 

 

필립모리스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그리고 순이익 모두 엄청납니다 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입니다

영업이익률 40%대 찍으면서 진짜 엄청나게 잘나와요

 

 

오우 ㅎㅎㅎ 진짜 수익률 장난아닌데요

현금을 팍팍 버는 기업입니다

 

 

 

 

 

필립모리스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계속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필립모리스가 계속 성장하려면 주주들을 더 모아야하고

그 방법이 바로 배당입니다

배당 계속해서 늘려주고 주주들이 필립모리스를 지지하게 만들어야하죠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5%대 되는 것 같습니다

좋죠

 

 

 

 

 

필립모리스의 안정성인데요

당좌비율과 유동비율이 많이 낮은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성장성입니다

성장은 마냥 좋은건 아니죠

선진국 같은 경우엔 규제가 많으니까요

필립모리스가 영업하기는 은근 어려운 장벽들이 있습니다

 

 

 

 

 

필립모리스의 PER입니다

낮아요

10%중반대 됩니다 ㅎㅎㅎ

 

 

배당주는 주가가 많이 떨어졌을 때 사모으는게 정답입니다

 

 

꾸준히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요가 잇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하죠 ㅎㅎㅎ

방법만 달라질 뿐 수요는 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