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물류창고임대기업 프로로지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프로로지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합니다

 

 

프로로지스는 미국 물류창고임대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요즘 물류혁신이일어나고 있잖아요

온라인쇼핑도 엄청나게하고요 그래서

필요한게 물류창고입니다

이 물류창고를 임대하면서 임대수수료를 받는 비즈니스를 하고있어요

 

 

미국주식하면 굳이 건물주가 아니더라도

임대수익을 얻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거같아요

 

 

 

 

 

프로로지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아주천천히올라가고 있죠 ㅎㅎㅎ

이야 꾸준히 올라가는건 정말 멋있네요

 

 

저점부터 해서 성장이 진짜 엄청납니다

꾸준히 성장하는게 멋있어요 크크킄

역시 미국주식 해야돼 진짜

 

 

물려도 미국주식에 물리는게 좋은거같아요

 

 

 

 

 

프로로지스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증가하고 있죠 증가하는 속도가 정말 좋습니다

매출액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고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이야 좋은 속도로올라가고 있습니다

성장이 정말 좋죠

 

 

앞으로도 물류혁신이 일어나면서 이런 물류창고 수요는 있을거예요

 

 

 

 

 

순이익과 현금흐름입니다

순이익 정말 좋게 올라가고 있고 현금흐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현금흐름 혁시 좋아요

 

 

 

 

 

기업의 영업이익률과 ROE인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죠 영업이익률 좋고 계속 올라갑니다

그래서 영업이익률 30%대 오락가락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는대부분의 리츠기업들이 그렇듯이

한자리수입니다

 

 

 

 

 

배당금입니다

제일 중요한게 배당금이에요 ㅋㅋㅋ

 

 

배당금 매해올려주고 있습니다 올려주고잇고

배당수익률은 2%중반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리츠기업 제일 중요한게 배당수익률이랑 배당성장입니다

 

 

 

 

 

다음은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유동 당좌비율이 살짝 아쉽긴한데요

그래도 건전합니다

 

 

 

 

 

성장성입니다

헉!ㅋㅋㅋㅋ

성장성 진자 좋아요

굉장히 빠르게 성장했는데요

 

 

헐..ㅎㅎㅎㅎ

엄청난데!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성장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류창고는 필수니까요

 

 

 

 

 

주가수익비율 PER입니다

PER은 꽤나 높았는데요

그럼에도 주가가 많이 떨어져서

저것보단 높진않을거예요

 

 

매력적인 기업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