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매치그룹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매치그룹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가볍게`~ 보려고합니다

 

 

매치그룹!소개팅 어플을 만들어서 서비스하는 기업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힘들긴 햇었는데요

남녀의 특성상 소개팅어플의 수요는 계속있을텐데요

그렇다고 매치그룹이 잘된다는건 아니죠

매치그룹의 어플이 어떤지를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ㅎㅎㅎ...

 

 

 

 

 

매치그룹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진짜 엄청나게 올랐다가 또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금리인상 코로나 등의 이슈들 때문일텐데요

무셥당...ㅎㅎㅎ

어떻게 저렇게 오르고 저렇게 떨어지냣

개인은 어느정도 수익을 보면 만족하는게 또

필요해보이기도 합니다

근데 그게 너무 어려워요 

 

 

 

 

 

매치그룹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은 떨어졌다가 다시 조금씩 반등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안만나고 그러니까

어플에 대한 수요도 많이 떨어졌겠죠

 

 

소개팅어플은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도파민을 엄청나게 자극해가지고 계속해서 이용하게 만드는거같아요

 

 

 

 

 

매치그룹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순이이익은 계속 떨어지네요

그리고 현금흐름 역시 떨어지는데요

 

 

그래도 또다시 오르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외로운 사람들은 계속 이용할거예요

 

 

 

 

 

매치그룹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은 정말 좋습니다

매출액 떨어진게 커서 그런지 영업이익률 잘나옵니다

 

 

그래서 영업이익률은 한 20~30 오락가락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ROE는 조금 아쉽습니다

ROE는 10초중반대 나오는데요

사실 이게 적은거는 아니에요 그래도

엄청나게 높은 기업들이 많으니까요 ㅎㅎㅎ

 

 

 

 

 

매치그룹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유동비율 계속 떨어지고 당좌비율도 계속 떨어지네요

 

 

기업이 엄청 안정하다 이런 느낌은 안드는데

그럭저럭인 것 같기도 합니다

안정성 부분에서 뛰어난건 없어보여요

 

 

 

 

 

성장성입니다

코로나만 어떻게 잘 지나간다면 이거

꾸준히 수요가 또 있지 않을까? 싶기도합니다

 

 

 

 

 

기업의 PER입니다

아니 무슨 PER이왜이렇게 높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져서 지금 PER은

저것보다 높지는 않겠지만

과거엔 정말 엄청났네요

 

 

유동성이 많이 풀린 해에는 이렇게 기업이 고평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균형을맞추고요

신기해요 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