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성일하이텍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이번엔 성일하이텍애 대해서 가볍게 한번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성일하이텍은 폐배터리를 활용하는 기업이라고합니다

훔..

 

 

앞을 기대가 될텐데요

제대로 사용화되려면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하겠죠

 

 

 

 

 

성일하이텍의주가와 차트입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돼서 사실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뭐라 판단하기 어렵죠 ㅋㅋㅋ

 

 

그냥 초반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 같습니다

 

 

 

 

 

성일하이텍의 실적입니다

폐배터리를 지금부터 활용하고있나??싶네요

실적이 조금씩 나고있긴해요 ㅎㅎㅎ 귀엽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일단 10%이상 나와주고 있어요

좋아보입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는마이너스예요

순이익이 마이너스 나와서그런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여서 좋습니다

중요한건경쟁력이죠

 

 

 

 

 

배당금은 아직 지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실 배당으로 큰기대가 되지는 않아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