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유나이티드헬스 그룹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 대형의료회사입니다

환자 헬스케어 등의 비즈니스를 하는 회사죠!ㅋㅋㅋㅋ

정말 대형회사인데요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유타이티드 헬스그룹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ㅜㅎ덜덜훋러덜더러

후덜덜합니다 ㅋㅋㅋㅋ

 

 

같은 돈으로 미국주식할래 한국주식할래?

어느 시장에서 더 성공할 확률이 높을까 생각해보면

이런거 보면 미국주식이죠 ㅋㅋㅋ

여기에 배당까지 생각한다면 장기적으로 미국주식을

이기기는 힘들어보입니다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매해 올라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 관련 문제들이 더 크기 때문에 계속 성장할 것 같습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꾸준히 천천히 계속해서

올라가주고있죠

계속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좋습니다

그리고 순이익도 계속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성장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가가 또 중요하죠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수익성은 그렇게 엄청 좋아보이는건 아니네요

영업이익률 한자리수입니다

 

 

헬스케어 관련 비즈니스를 한다면 영업이익 잘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또 마냥 잘나오는건 아니네요 ㅎㅎㅎ

 

 

ROE는괜찮습니다

자기자본이익률 ROE 20%대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잘주는걸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 1%초중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주가 저렇게오르는데 배당수익률 유지하는거보면

배당금을 계속 꾸준히 올려줬다는 의미겠죠

 

 

 

 

 

기업의 안정성입니대

부채 이런거 생각해보면 나쁘진 않은데

당좌 유동비율이 낮은게 조금 아쉽네요

 

 

 

 

 

기업 수익증가율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꾸준히 올라가는기 보기좋죠!ㅎㅎㅎ

 

 

영업이익역시 순이익 역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순이익 증가율이 눈에띄네요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에요

PER은 높습니다

 

 

근데 최근에 이런저런 조정을 받으면서 PER이 저것보다는

높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조정은 언제나 주식을 더 사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장기투자자들에게는 말이죠 ㅎㅎㅎ

 

 

미국은 역시나 경쟁력있는 기업들이 정말 많습니다

주주환원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