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케이티알파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케이티알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합니다

 

 

케이티알파는 한국 쇼핑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커머셜 채널을 유지하는 기업인데요

가볍게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와 차트입니다

크..ㅋㅋㅋㅋ 이거 뭐 저 빨간색은 뭐지

도박장이에요 진짜 ㅋㅋㅋㅋ

 

 

기업의 펀더멘탈이든 뭐든 상관없이

그냥 기업의 이슈와 모멘텀 단타만 살아남을 수 있는

이런 차트 같습니다 ㅋㅋㅋㅋ

무섭습니다

전 그럴 능력이 없어여...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몇년전부터해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매출액 꾸준히 오르는게 좋네요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꾸준히 오르지는 못하네요

많이 아쉽습니다

 

 

어쨌든 매출액은 오르는데 주가와 차트는그걸 반영하지 못하니

ㅎㅎㅎ...

이건기업 펀더멘탈 볼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정말 안좋습니다

영업이익률 오우..ㅋㅋㅋㅋ 5%도 못넘네요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는 마이너스도 나오네요 ㅋㅋㅋㅋ

수익성 아쉬운기업입니다

 

 

단타하는거 아니면 굳이 포트폴리오에 추가해야할까?

그렇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고 있지는 않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