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랄프로렌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랄프로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랄프로렌은 미국 의류회사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요 ㅎㅎㅎ

너무나 유명해요

폴로도 있고..

사고 싶은 브랜드인데요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랄프로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주가와 차트 보면 흠...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요

그래도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좋은 브랜드이지만 많이 떨어져있는 상황입니다

예전같지않나??ㅋㅋㅋㅋ

의류기업은 워낙 경쟁이 심해가지고 장기적인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까?

항상 이런 의문이 듭니다

명품은 모르지만요 ㅋㅋㅋ

 

 

 

 

 

랄프로렌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영업이익 많이 흔들리고 있어요 ㅜㅜ

아쉽네용ㅋㅋㅋㅋ

 

 

그래서 주가와 차트도 저런게 아닐까 싶네요

경영이 항상 쉽진않죠 좋은 브랜드라도 이렇습니다

코로나 때문일 가능성도 있고요

 

 

진짜변수가 너무많아요

 

 

 

 

 

랄프로렌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도 실적방향에 따라서 움직입니다

그리고 순이익은오우 순이익은 적자가 났기도 했네요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이 좋지는 않네요

영업이익률 10%나오는 것 같고요

 

 

ROE역시.. 좋은건 아닙니다

물론 한국 기업들에 비해 좋은건 맞아요맞지만

많이 아쉽죠

 

 

코로나가 지나야 좀 어떻게 다시 살아나려나 싶기도 합니다

주식투자 하는 사람들은 항상 이런 걱정을 가지고 살아야해요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순이익 적자난 해에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배당금 그냥 유지하고 있어요

 

 

 

 

 

기업안정성입니다

부채가 막 많거나 그러진 않아요

유동 당좌비율도 무난무나합니다

 

 

 

 

 

성장성입니다

2020년 2021년에 성장 정말 못했었죠

그래서 2022년에 크게 한번 튀어오르는 것 같아요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은 낮네요 ㅎㅎㅎ 저렇게 떨어졌는데 PER이 높다면

이야..노답이었을텐데요

 

 

의류 관련 비즈니스는 너무나 어려운거 같습니다

확실한 브랜드도 없고

경쟁이 끝도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