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코미코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미코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코미코는 기술회사입니다

세정 코팅등의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은근히 어렵네용ㅎㅎㅎ

한번 가볍게 보도록 할게요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ㅎㅎㅎㅎ

엄청나게 올랐고그 이후로는 아직 상승하지는 못합니다

아쉽죵ㅋㅋㅋ

 

 

이대로 뭐 계속하지않을까 싶기도합니다

저는 중요한게 기업의 실적 점유율 브랜드파워 등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다음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오우 ㅎㅎㅎ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는게 정말 좋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

성장하는게 보기좋습니다

 

 

실적 꾸준히 올라가는 기업에 투자하는게

나름 기분이좋죠

 

 

 

 

 

코미코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오우..ㅋㅋㅋ 영업이익률 정말좋네요

이야 수익성 정말좋은 기업인가봅니다

영업이익률 무려 20%가까이갑니다

크 좋아요 ㅎㅎㅎ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역시20%오락가락하고 있어요

 

 

진짜좋아요 ㅋㅋㅋㅋ 수익성 정말 좋은 기업입니다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좋습니다 ㅋㅋㅋㅋ

 

 

배당금 그래도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는데요

그래도장기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상향하고 있어요

 

 

배당수익률 1%대가 안됩니다 ㅎㅎㅎ

배당성향은 역시나 한국기업 모두가 약속했듯이

10%대 나오고 있습니다

 

 

어쨌든 수익성좋은기업을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