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휴림로봇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휴림로봇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휴림로봇은 이름에 알 수 있듯이

로봇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ㅎㅎㅎ

산업용 로봇을 만드는 회사라고 하는데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림로봇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ㅋㅋㅋㅋ 엄청나게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엄청나게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ㅋㅋㅋ

 

 

이렇게 급등 급락하는 차트를 가지고있는

기업의 실적을 본다면 역시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차트를 가지고 있는 기업의 실적을 보면

영업이익이 다 마이너스입니다 ㅋㅋㅋㅋ 신기하네

 

 

바이오기업들도 비슷하죠 ㅎㅎㅎ

 

 

이 기업이 아직은 돈을 못벌고 있지만

장래에 좋은 기술과 제품을 개발한다면!

돈을 많이 벌겠지라는 기대 때문에

주가와 차트 모양이 저런거거든요 ㅎㅎㅎ

하지만..ㅋㅋㅋㅋ 그게 정말 현실화될까

이걸 정말 알고 투자하는사람은 얼마 안되겠죠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이야..

영업이익률이 마이너스니까요 영업이익률 음수 나옵니다

ROE역시 마찬가지로 마이너스 나옵니다

 

 

수익성은 좋고안좋고 말할 것도 없이

그냥 마이너스입니다ㅋㅋㅋ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줄 수없죠

아예 지급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