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부동산임대기업 사이먼 프라퍼티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사이먼프라퍼티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해요

 

 

사이먼프라퍼티는 미국 부동산임대회사입니다

부동산을 임대해주고 거기서 임대료를 받아요

그걸 이제 배당금으로 지급하는 회사인데요 ㅎㅎㅎ

 

 

경쟁사로 뭐 리얼티인컴도 있고 그러죠

가볍게 한번 보도록 할게요

 

 

 

 

 

사이먼 프라퍼티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드라마틱합니다 정말ㅋㅋㅋㅋ

 

 

이런 배당주 투자방법은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졋을 때

투자하는게 주용한 것 같습니다

뭐 모든 기업들 투자할 때 주가가 낮을 때 사는게 맞지만요 ㅎㅎㅎ

 

 

더 낮을 때 사면 배당수익률을 높일 수 있거든요

 

 

 

 

 

사이먼 프라퍼티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오우...매출액 변동은 정말 크네요

 

 

전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매출액 변동이 크다면.. 조금은 무섭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나 변동폭이 큽니다

 

 

비즈니스 하면서 당연히 이런 순간도 있다고는 하지만

무섭죠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매출액 영업이익의 방향을 따라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과 ROE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진짜 정말좋네요

부동산 임대기업들의 특징이죠

 

 

영업이익률 무려 40후반에서 50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에요

리츠기업인데 ROE가 왜이렇게높지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ROE는 무려 40~70 오락가락 하고있습니다

진짜 엄청나네요 ㅎㅎㅎ

 

 

 

 

 

사이먼 프라퍼티의 부채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동비율 당좌비율이 낮습니다

 

 

그리고 부채가 꽤나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금리인상시기에 부채가 높으면 힘들죠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어요

 

 

 

 

 

다음은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은 한 10후반에서 20 오락가락하는 것 같습니다

 

 

주가가 떨어졌을 때 사모으는게 핵심이죠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꾸준히 올려주는건 아닌데요

오르락 내리락 폭이 크네요 ㅋㅋㅋㅋ

 

 

배당주의 가장 중요한게 꾸준한 배당성장입니다

 

 

배당수익률은 5%대 지급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