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비자(Visa)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비자카드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비자카드는 정말 압도적인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압도적인 수익성과점유율을 자랑하는 기업이죠 ㅎㅎㅎ

어떤지 가볍게 한번 보도록 할게요

 

 

 

 

 

비자카드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저점부터 시작해서 쭈우우우욱 상승했죠 ㅎㅎㅎ

그러다 최근 금리인상 등의 이슈로 인해서

주가가 많이 떨어졌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천천히 반등하고있죠

 

 

카드는 뭐 무조건 망할 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거기에 전세계적인 압도적인 점유율을 가지고있고

엄청난 수익성의 비자카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잘되겠죠

 

 

 

 

 

비자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이야 진짜 엄청나네요 ㅋㅋㅋㅋ

매출액 증가하고 있는데 그 증가속도가 정말 좋죠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증가하고 있고 그 증가속도가 정말 좋죠

 

 

실적 수익성 하나는 정말 엄청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비자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다 중요하죠

 

 

현금흐름 크 증가하는거 정말 엄처납니다

순이익 역시 마찬가지죠

 

 

현금을 쌓아두고 엄청나게 벌어들이는 기업인거예요

 

 

 

 

 

비자의 수익성입니다

제가 이거보고 엄청놀랐잖아요 ㄷㄷㄷ

진짜 엄청나구나 이익 확실한 기업이구나 느꼈는데요

 

 

영업이익률이 무려 60%입니ㅏ ㄷㄷㄷ

이런 기업은 또 처음봅니다

진짜 엄청나죠 돈을 쌓아두고있어요

 

 

ROE역시 마찬가지인데요 

ROE역시 우와 40%까지 올라갔습니다

수익성 최고 기업입니다

 

 

저걸 배당으로 다 준다면 얼마나 좋을깡ㅎㅎㅎ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지만

배당수익률은 1%채 안되네요

 

 

현금 저렇게 벌어들이고 쌓아두는데

배당금은 살짝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기업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동비율 당좌비율 다 무난무난합니다

 

 

그리고 기업 자체가 건전해보입니다

부채비율 다 좋아요

 

 

 

 

 

기업 성장성입니다

비자카드 잘나간지 정말 오래됐지만 아직도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거 뭐 기업이 이래 ㅎㄷㄷ... 엄청난데요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증가율 모두 좋습니다

크...

한국주식 왜해!!!

 

 

 

 

 

기업의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 무난무난해보입니다 마냥 높아보이진 않네요 ㅎㅎㅎ

 

 

정말 미국은 엄청난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