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CJ주식 / CJ배당금 / CJ주가

 안녕하세요! 이번엔 CJ 주가와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 정말 유명한 기업이죠

하 근데 물적분할 엄청나게 해가지고

지금은 지주회사입니다

그래서 주식투자 할 매력이 많이 없어진 기업이죠

 

 

 

 

 

 

 

지주회사 CJ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지주회사 되면 매력이 많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카카오의 운명은..ㄷㄷㄷ

 

 

한국은 물적분할을 정말 많이해요 ㅋㅋㅋㅋㅋ

미국이었으면 난리났을텐데 말이죠

고소당할 수도 잇고 말이죠

아직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러는가봅니다

그럼 이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CJ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힝.. 배당도 별로 만족스럽지는 않은데요

지주회사가 됐으면 기존 손해본 주주들을 위해서라도

배당을 많이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러는게 아니면 CJ의 주식을 살 이유가 없거든요

안타깝지만 배당은 정말~~ 별로인 것 같습니다

 

 

 

 

 

 

 

평균배당수익률입니다

2%도 되지 않죠?ㅋㅋㅋㅋㅋ

어지간하면 투자 할 이유가 없는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뭔가 혁신적인 무언가를 보여준다면 몰라도요

 

 

 

 

 

 

 

CJ의 배당내역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솔직히... 왜 투자하는지 모르겠어요

지주회사 그만 만들자!!!!!

물적분할 그만좀 해!!!ㅋㅋㅋㅋㅋ

 

 

근데 뭐 우리나라 사람들 주식에 대한 가치관이라든지

관심 등을 생각해봤을 때

기업들이 주주들을 대충 생각하는데 그러려니 합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