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파세코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파세코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파세코는 뭐 난로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오잉??ㅋㅋㅋㅋ

그리고 가전 주방 제품도 만드는 회사라고 해요

 

 

 

 

유명 브랜드업체 브랜드 따와서 만들어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런 기업은 무조건 꼭 홈페이지 들어가야합니다

그래서 뭐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파악해야하죠 ㅎㅎㅎ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파세코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와..ㅋㅋㅋㅋㅋ

진짜 와~! 이 소리가 나오네요 ㅎㅎㅎ

 

 

정말 주가 꾸준히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대박이네 ㅎㄷㄷ...

 

 

처음들어보는 회사여서

그러려니 하기도 했는데 이건 뭐

주가가 엄청나게 계속해서 올랐네요

 

 

 

 

코스닥 기업이라도 이건 뭐

많은 돈을 벌었을겁니다 누군가는ㅋㅋㅋㅋ

 

 

 

 

 

파세코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오웈ㅋㅋㅋ

매출액 계속해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매출액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고요

다음은 영업이익인데

영업이익 역시 계속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ㅎㅎㅎ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같습니다

근데 이렇게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들 있는데

그 기업들 주가는 이렇게 많이 오르지는 않거든요

얘는 오르네..ㅎㅎㅎ

 

 

 

 

 

파세코의 자산과 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자산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자산 성장하고 있네요

 

 

 

 

다음은 부채총계인데

부채역시 오르네요

자산이 오르니까 뭐 당연한거지~~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자산 오르고 부채도 오르고 그다음에

자본총계인데

자본역시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흠... 좋은 수준은 아닙니다

좋은 수준은 아니거 그냥 평범한 수준입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ROE는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네요

ROE 계속 좋아지는게신기하넿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가 좋아야합니다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오오 ㅋㅋㅋ 부채비율 좋네요!

건전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과 ROE가 조금 더 좋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우 ㅋㅋㅋㅋ

배당은 계쏙해서 올려주고 있습니다

계쏙해서 올려주고 있네요

 

 

배당수익률은 낮아지넹..ㅋㅋㅋㅋ

주가상승이 하도 빠르니까 그런가봅니다

 

 

현금배당성향 과거엔 진짜 엄청좋았는데

좋다가 떨어지고 있기는 합니다 ㅋㅋㅋ

 

 

전반적으로 잘은 모르겠네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