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와이아이케이의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와이아이케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금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와이아이케이는 반도체 테스트 업체입니다

반도체가 잘 작동하는지테스트하는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회사죠!ㅎㅎㅎ

 

 

 

 

와이아이케이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아이케이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올랐다 내렸다 하고있는데요

 

 

요즘 금리인상하고 반도체 관련 시장이 지금

조오오오금 침체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돌면서

반도체 관련 업체들 주가가 그냥

쭈우웅욱 떨어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와이아이케이의 주가 또한

저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ㅎ

 

 

 

 

 

다음은와이아이케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오우 ㅋㅋㅋ 2019년에는 도대체

무슨 일인거죠

 

 

 

 

저때엄청나게 떨어졌네요

엄청나게 떨어졌다가 그 이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잇네요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빠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잘 성장하고 있네요

 

 

 

 

 

다음은 와이아이케이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 빠르게 올라가고 있고

진짜 빠르게 올라가고 있네요

 

 

자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자본 역시 꽤나 빠르게 올라가고 있네요 ㅋㅋㅋ

 

 

자산과 자본이 빠르게 올라간다는 것은

기업이 그만큼 빠르게 성장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부채도 줄여나가다가 다시 올라가고 있네요

 

 

 

 

다음은와이아이케이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과 ROE 10초중반대 나오면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담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 무난무난합니다 ㅋㅋㅋ

저정도면 다 그냥 무난무난하네요

 

 

 

 

재무정보 보면 나쁜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무난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와이아이케이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안줍니다

 

 

배당금 아예주지 않아요!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줬으면 싶지만

그러네용ㅎㅎㅎ

 

 

다른 투자할 기업들이 많은 상황에서

와 이거다 하는 생각은 또 안듭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