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실적 재무 배당

다음은 크리스에프앤씨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크리스 에프앤씨 에프가 들어가니까 이거 뭐

음식 만드는 회사인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의류 스포츠의류등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ㅋㅋㅋ

어떤브랜드의제품이 있는가 이런걸 파악해야합니다 ㅋㅋㅋ

일단 크리스에프앤씨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크리스에프앤씨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뭐 딱히 뭔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ㅋㅋ

 

 

 

 

 

다음은 크리스에프앤씨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이거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매출액 흠... 엄청 좋다

뭐이런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어쩔 때에는 이거 뭐 역성장도 하고

매출액이 떨어지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ㅋㅋㅋ

영업이익 흠... 1년 1년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2021년엔 다시 많이 올랐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자산과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산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네요

 

 

영업이익이 떨어지기도 하는데 이거

자산은 계속 올라가네요

신기하네 ㅋㅋㅋㅋ

 

 

다음은 자본총계인데

자본역시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자본 계속해서 성장하고있네요

 

 

 

 

부채역시 마찬가지입니다

2019년까지 부채 열심히 줄이다가 2020년부터

다시 부채총계가올라가고 있네요

 

 

 

 

 

다음은 크리스에프앤씨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좋네요

영업이익률 10 중후반대 찍고있어요 ㅋㅋㅋ

 

 

다음은 ROE이인데요

ROE역시 좋습니다 ㅋㅋㅋㅋ

ROE역시 좋은 수준으로 나오고있네요 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잘나오는거 좋습니다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 있다는 뜻이죠

 

 

비용절감 잘하는 기업들은 영업이익률과 ROE좋게 나옵니다 ㅎㅎㅎ

 

 

 

 

다음은 부채비율인데

부채비율 아주~~건전하게 유지하고 있네요 ㅎㅎㅎ

보기좋습니다

 

 

 

 

 

다음은 크리스에프앤씨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오우 ㅋㅋㅋ

계속해서 올려주고 있고

 

 

 

 

그올려주는 속도고 꽤나 좋네요

배당금 계속해서 꾸준히~~올려주는게

보기좋네요

 

 

배당수익률도 좋게좋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투자할 때에는 이거로만은 하면 안되공

브랜드 인지도라든지 점유율 이런 것들을

더욱더 찾아봐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