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양이엔지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한양이엔지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재무

배당금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한양이엔지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fab

설비를 만드는데들어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뭐그러는 회사입니다

 

 

 

 

디스플레이 반도체 fab 만들고 유지보수하고

그러는 회사 같아요 ㅎㅎㅎ

일단 한양이엔지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한양이엔지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신기하넹ㅎㅎㅎ

 

 

저아래에서부터 아주 꾸준히꾸준히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닼ㅋㅋㅋ

 

 

코스피 코스닥에 이렇게조용히

꾸준히 올라가면서 성장하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저도 이렇게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의 주식을 사서

장기간 보유하고 싶네요!ㅋㅋㅋ

 

 

 

 

다음은 한양이엔지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계속꾸준히 올라가다가

가끔 역성장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장기적으로 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ㅎㅎㅎ

 

 

 

 

아 좋습니다

코로나 시기라 잠깐 저렇게 흔들렸나봅니다

저렇게 흔들리고..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올랐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 꾸준히 오르다가 매출액이 흔들려버리면 ㅎㄷㄷ...

그 시간 버티기가 정말 어렵죠

 

 

 

 

다음은 한양이엔지의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 역시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본 역시 계속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자산과 자본이 꾸준히 올라가는게 

아주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그리고부채총계입니다

부채역시 일정 수준을 유지해나가고 있네요

 

 

 

 

다음은 한양이엔지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은 수준은 아닙니다

영업이익률 어찌보면 낮은 수준 같기도 합니다

아쉽긴 하네용ㅎㅎㅎ

 

 

 

 

다음은 ROE입니다

ROE역시 저정도면 안좋은 것도 아니지만

그냥저냥 무난무난한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부채비율인데요

부채비율 굉장히 저렴합니다!ㅎㅎㅎ

 

 

엄청 좋은 재무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쁜 상황도 아닙니다 ㅎㅎㅎ

 

 

 

 

다음은 한양이엔지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이빈다

현금배당금 계속 꾸준히 올려주고 있네요

 

 

 

 

이야 이건 좋네요!ㅎㅎㅎ

어찌보면 배당주라는 느낌도 듭니다

 

 

현금배당수익률 일정수준 이상 유지해주고 있고

매해 일정수준 계속해서 배당금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하나는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