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을 위한 기록

코스트코(costco)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코스트코입니다

갈 때마다 후회하지 않았던 마트인데요

고기 품질이 정말 좋죠ㅎㅎㅎ

도매로 물건 판매하는 곳이라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주가와 차트입니다

진짜 엄청나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실적입니다

주가와 차트 뿐만이 아니라

매출액 오르는 것도 엄청납니다

코로나든 뭐든간에 꾸준히 계속 오르죠

영업이익도 코로나든 뭐든 계속 올라요

성장하는거 보는게 정말 좋습니다




코스트코의 자산입니다




코스트코의 부채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격경쟁력과 우위를 점하기위해

가격을 높이기 어렵고

그러다보니 영업이익률이 낮죠

3%대입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도 있죠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인데요 본인의

자본에서 얼마의 이익을 만들어내는가입니다

Roe진짜 좋습니다

30대나 되고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아 좋네용ㅎㅎㅎ




코스트코 안정성입니다

운영 잘하는거 같아요




코스트코의 성장성입니다

이야

코로나든 금리인상이든간에

꾸준히 오릅니다ㅎㅎㅎ

충분히 성장하지 않았을까 하는데도

더 꾸준히 오르죠




쩝..

Per이 왜이렇게 높은지!ㅋㅋㅋㅋㅋ

조금 더 많이 떨어져줬으면 좋겠어요

20대 까지만요!!!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있죠

매해 올려주는게 보기좋습니다

안타까운건! 배당수익률이 1퍼도 안돼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