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을 위한 기록

배당황제 3M 주가 실적 재무 배당

3M 유명하죠

뭐 귀마개도 다른 의미로 유명하고

포스트잇도 유명하고요

그리고 자동차 관련 용품으로도 너무 유명합니다

한번 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3M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귀마개 이슈로 인해서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졌는데요

쩝..ㅋㅋㅋㅋㅋㅋ

매우 큰 불확실성이 있죠

고점대비 50% 떨어졌습니다




쓰리엠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은 무난무난해보입니다

영업이익은 그래도 괜찮은 속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은 꾸준한 것 같습니다




기업의 순이익과 현금흐름입니다

이거 좋아보이는데요ㅎㅎㅎ

순이익과 현금흐름 정말 좋습니다!!!ㅋㅋㅋㅋ




더 놀라운건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참 좋죠!!ㅋㅋㅋㅋ

영업이익율 20%대 나오고 있어서 정말 좋죠

다음은 roe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에요

이게 더 놀랍죠

3m의 수익성은 무려40!!!

돈 정말 잘버는 회사예요




배당금입니다

쓰리엠 트자하는 가장 큰이유는!!

배당 때문입니다

배당수익률은 3%대 넘게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듯이 배당금 매해 올려주고 있어요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이에요




기업의 성장성입니디

천천히 그래도 성장해가는거 같습니다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에요

좋은대요ㅎㅎㅎ

지금은 저것보다 더 낫지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요

수익성 여젼하 좋은 가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