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곻 바니다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는 

뭐 이름에도 사이언스가 들어가있네욬ㅋㅋ

미국 의료기기 회사라고 합니다

 

 

어우... 또 이해하기 정말 힘든 사업이죠?ㅋㅋㅋㅋ

저는굉장히 관련 산업에 대해서 무지하기 때문에

이런 기업에 대한 투자는 솔직히

조금은 피하는편입니다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는 심장 수술 관련된

제품도 만든다고 하고 뭐 그렇습니다

저 같이 무지한 사람이 투자하기엔 사실

어려운 회사입니다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캬...

그래도 꾸준히오르네요

 

 

미국 S&P500에 있는 정말 많은 기업들의

주식을 보고있지만..

그냥 이렇게올라가는게 사실

당연하다 이런 생각이 듭니닼ㅋㅋㅋㅋ

 

 

오히려 코스피 코스닥 같이 기고 있는 기업들의 주식을

사는게 조금 더 보기 어렵나??

요즘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해요 ㅋㅋㅋ

장난압니다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매출액입니다

역시

매출액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가고 있죠

 

 

 

 

이렇게 매출액 등 실적이 꾸준히 오르는 기업을 보면

이 기업이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있는걸까?

이런 궁금증이 생깁니다

 

 

그리고 이 기업의 비즈니스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를 했다면

그 이후에 주식투자를 할지 고민하는거죠

 

 

그래야 기업의 주가가 떨어지거나 올랐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이 떠오르거든요

 

 

 

 

 

에드워즈 사이언스의 주가수익비율 PER입니다

PER을 보면 이 기업이 엄청 고평가됐네

 

 

가격이 실적에 비해 어느정도 수준이네를

대충은 파악할 수 있는 자료예요

근데 또 그 기업이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 있느냐에 따라서

PER을 해석하는 것도 다 달라집니다

 

 

 

 

에드워즈 사이언스의 주가수익비율은

약 30정도가 됩니다

그럼 이제에드워즈 사이언스가 계속 성장할 기업인가?

빠르게 성장할 기업인가?

그에 따라서 저 PER30이라는게

높은건지 낮은건지를 해석하는거죠

 

 

 

 

 

에드워즈 사이언스의 영업이익률입니다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으로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는지

이런걸 파악할 수 있는 자료죠

 

 

에드워즈 사이언스의 영업이익률은 30%정도로

오웋ㅎㅎㅎ

좋습니다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매출이 발생하고 거기에 따라서

실제 손에 쥐어지는게 많아야

투자도하고 자본도 형성하고 하는거니까요

 

 

 

 

 

다음은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ROE입니다

ROE는 24%정도로 오우 ㅎㅎㅎ 좋습니다

 

 

좋아요 ㅋㅋㅋㅋ

자기자본이익률이라고 투하자본대비

얼마의 수익률이 나오느냐

이건데요 ㅎㅎㅎ

 

 

저정도면 준수하고 좋은 수준이라고생각합니다 ㅋㅋㅋ

 

 

 

 

영업이익률과 ROE가 좋아야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있는지 파악할 수 있고

 

 

기업이 해당 비즈니스에서 나름의 해자가 있느냐

이걸 대충은 유추해볼 수가 있습니다

그게 없다면 비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영업이익률이나 ROE가 좋게 나오기 힘들죠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배당인데요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흠...

조금 주는 기업들은 있어도

아예 안주는 기업은 거의 없습니다만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는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는 1주당 벌어들이는 돈이

매해 조금씩 올라가고 잇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다른 기업에 비해서

한주당순이익이 높은건 아니네요

 

 

그래도 매해 주당순이익이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가고 있는건

정말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