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서비스나우(servicenow)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서비스나우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서비스나우는 회사에서 업무를 할 때

쉽게쉽게 해줄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주는 IT회사입니다

 

 

좋은 제품들이 있다면

업무의 효율성은 점점 더높아집니다 ㅋㅋㅋ

 

 

 

 

 

서비스나우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주가와 차트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미국 기업들 정말 대단쓰하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

 

 

전세계적으로 점유율이 있고

나름 꾸준히 실적이 오르고 있다면

미국 기업들의 주가는 많은 부분

이렇게 성장해나가는 것 같습니다

 

 

무조건 미국 주식에투자해야하는 이유가 있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서비스나우의 매출액 변화입니다

서비스나우의 매출액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야... 이거 성장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진자대단하네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매출액이 올라가고있고

그 매출액 성장속도 역시 굉장히 빠릅니다

이런 기업에 투자하는게 좋아

 

 

 

 

 

서비스나우의 주가수익비율 PER입니다

주가와 실적이 어떤지 보는건데요

서비스나우의주가수익비율은 367입니다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렇게 높냐 ㅋㅋㅋㅋ

이런 생각이 드네요

엄청나게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인가...?

 

 

아무리빨리 성장한다고 하더라도

주가수익비율 PER이 이렇게 높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빠르게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건감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전체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입니다

 

 

 

 

서비스나우의 영업이익률은 3%정도로

잉 너무 낮잖아~!~!ㅋㅋㅋㅋ

 

 

아니 소프트웨어 회사면

기본적으로 영업이익률이 엄청나게 높아야하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텐데요

서비스나우의 영업이익률은 3%정도로

많이많이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도 측정하는 시기에따라서

4~7%정도로

소프트웨어 회사 특성에비해서

꽤 많이 낮구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서비스나우 ROE는 더 높아야하지않나

이런 생각이 드는데

많이 낮습니다 ㅋㅋㅋㅋ

 

 

아니 왜..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쉽습니다

 

 

 

 

 

캐터필러의 총부채비율입니다

총부채비율 46%정도로

많이 건전하네욯ㅎㅎ

기업이 많이 건전하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돈많이 잘벌고 부채비율 낮고하면 좋을텐데

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는 낮아서 살짝 아쉽긴합니다

 

 

 

 

 

다음은 배당수익률입니다

배당수익률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의외로 배당금 아예 주지 않는 기업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쉽긴하죵ㅎㅎㅎ...

 

 

미국 주식하는 큰 이유가

주주환원이 높다는건데

또 이렇게 배당금을 주지 않는 회사도

의외로 많습니다

 

 

 

 

 

서비스나우의 주당순이익입니다

한주당 벌어들이는 이익으로서

한주당 벌어들이는 이익은 정말 좋습니다

 

 

이얔ㅋㅋㅋㅋㅋ

매 분기예측을 상회하네요

정말 실적 하나만큼은 좋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빠르게 실적이 상승하는 기업입니다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있고

시장점유율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