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심텍 주가 / 심텍 주식 / 심텍 배당 / 심텍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심텍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텍 또한 정말정말 유명한 기업이죠!ㅋㅋㅋ

인새회로기판 제조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메인 메모리칩 회사에 제공하고 있죠

 

 

실적이 회복됨에 따라서

주가도 덩달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기업입니다!ㅋㅋㅋ

 

 

 

 

 

 

 

이야~~ㅋㅋㅋㅋ 이것좀 보세요

정말 멋있지 않나요!?

저도 심텍! 사고싶었지만

사업을 이해하지 못해서... 주식투자 안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샀으면 2배였는데!ㅋㅋㅋㅋ

뭐 전부 제 탓이죠

저의 안목이 짧은 이유입니다

그건 그렇다치고

정말 멋있는 주가상승이죠

 

 

많은 분들이 원하는  차트입니다!ㅎㅎㅎ..

하지만 처음에 이 기업이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 없죠

 

 

 

 

 

 

 

당기순이익 보시면

마이너스였다가 턴어라운드하고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또 심텍의 주가가

엄청나게 오른 요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배당금 자체는 2배가 올랐지만

주가상승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배당수익률은 그렇게 높진 않네용ㅎㅎㅎ

너무나 아까운 기업입니다!

그때 샀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

전부 제 잘못이죠

심텍이 어떤 기업인지에 대해서

더 공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심텍의 배당내역입니

그렇게 높지는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뭐 그동안 주식상승으로 인한

아주~ 달달한 수익률을 주었기 때문에!

배당 아예 안줘도

주주분들이 이해해주시지 않을까요!?ㅎㅎㅎ

 

 

심텍하니까 그동안 놓친 주식들이 생각나네요

LG이노텍, 심텍, HMM,,,

그리고 제가 샀던 기업들이 떠오릅니다

파노라마처럼~!ㅋㅋㅋㅋㅋㅋ

좀 더 실력과 경험이 쌓여야 할 것 같습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