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솔브레인 주가 / 솔브레인 주식 / 솔브레인 배당 / 솔브레인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솔브레인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브레인은 반도체 공정에 필요한 화학재료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여윽시!

반도체와 관련된 기업이기 때문에!

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죠

일단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브레인의 차트입니다

한때 37만원까지 올라갔다가

최근들어 계속 빠지고 있네요

이제 조정의 시대가 오는 것 같습니다

 

 

내가 이제 사회생활 하면서 돈 벌라고 하니까

갑자기 테이퍼링에 긴축으로 들어가네용??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시대를 잘타고나야돼...

 

 

솔브레인 돈 괜찮게 벌고있습니다

올해엔 작년에 비해서 실적상승이 더 높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근데 주가는 떨어졌으니

어떻게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브레인의 당기순이익은

그래도 나름 꾸준히 상승하고 있네용ㅎㅎㅎ

자료가 얼마 없어서 좀 아쉽지만요

 

 

그리고 배당은...

역시 배당은 조금밖에 안줍니다

반도체 기업들이 대부분 이런 것 같아요

지금 한창 투자해야 할 때이니까요

 

 

특히 솔브레인 같은 상장한지 얼마 안된 기업의 경우엔

더욱더 그럴만합니다

배당 뿌릴 돈으로 계속 투자해서

해자를 깊고 넓게 만드는데 집중해야죠

 

 

 

 

 

 

 

솔브레인의 과거 배당내역입니디

상장한지 얼마 안돼서

자료가없죠!?ㅋㅋㅋㅋㅋ

 

 

솔브레인을 투자할 땐 배당은 그냥

신경안써도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솔브레인의 제품이 시장에서 점유율이 어떤지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지

이런 것들을 알아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말은 쉽죠

하지만 기술 이해와 시장의 이해 그리고

솔브레인의 해자가 얼마나 깊고 견고한지 이해하려면

엄청난 공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쉽지않아요

주식은 꾸준히 공부하고 찾아봐야 합니다

그래서 절대 불로소득이 아니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