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덕산네오룩스 주가 / 덕산네오룩스 주식 / 덕산네오룩스 배당 / 덕산네오룩스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덕산네오룩스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덕산네오룩스 정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죠!

실적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가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성장세라면

미국 유명한 기업의 차트와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덕산네오룩스의 차트입니다

최근 조정을 받기는 하지만

정말 꾸준히 오르고있죠!

 

 

뭐 정말 박스피니 뭐니 이런 말을 해도

꾸준히 오르는 기업들은 정말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내가 산 주식이 꾸준히 오르고 있지 않다는 것이죠!ㅋㅋㅋㅋ

 

 

덕산네오룩스는 반도체와 AMOLED 관련 화학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화학회사예요

OLED에 들어가는 화학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OLED 관련된 화학제품이면 뭐 확실하죠

그럼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덕산네오룩스의 당기순이익이 정말

꾸준히 상승하고 있군요

저는 주가상승도 너무나 달콤하지만

사실 주가상승보다 더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게

바로 실적 상승입니다

 

 

실적이 꾸준히 상승하는데 주가가 떨어진다면

그만큼 더 좋은 기회가 어디 있을까요

결국엔 주가는 실적을 따라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게 3년이든 5년이든 전 버틸거구요

 

 

그리고 배당은 주지 않습니다

배당 안줘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이런 기업들은 배당을 줘봤자 2~3퍼 주거든요?

1년에 2~3퍼 받느니

그돈 기업이 잘 투자해서

더 좋은 실적을 끌어오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걍 저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해요

 

 

 

 

 

 

 

덕산네오룩스의 과거배당내역입니다

깨끗합니다!ㅋㅋㅋㅋㅋ

배당을 아예 주지 않았다는 의미죠!

상장 이후에 배당을 주지 않았습니다

 

 

흠... 덕산네오룩스에 대해서

공부하고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OLED에 정확히 어떻게 사용되는지

어떤 기업에 납품하고 있고

덕산네오룩스의 제품이 꾸준히 사용될 것인지

다른 기업에 또는 기술에 의해 대체되진 않을 것인지

등등을 알아보고 선택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