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NICE평가정보 주가 / NICE평가정보 주식 / NICE평가정보 배당 / NICE평가정보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nice평가정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nice평가정보는 기업정보 제공과 컨설팅

그리고 개인신용정보 제공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제가 공부해보고 싶은 이유는

꾸준한 주가상승과

꾸준한 실적상승 때문입니다

뭐 어쨌든 차트를 보도록 하죠!

 

 

 

 

 

 

 

최근에 많은 조정을 받고있긴한데

이건 뭐 대부분 기업들의 추세이고

NICE평가정보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긴축하니까

기업의 주가는 더빠질만하죠

하지만

꾸준한 실적상승 또한

눈에띕니다

 

 

전 제가 관심가질 때 아니면 제가 그 주식을 샀을 때

주가가 상승하는 것보다

주가는 그대로거나 하락하는데

실적은 꾸준히 상승하는게 더 좋아요

그래야 월급쟁이인 제가

그 주식을 꾸준히 모을 수 있죠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NICE평가정보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오르지는 않네요!ㅋㅋㅋ

그래도 역시

실적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걸리는점이 있다면

시총이 1조가 넘는데

매출이나 영업이익은 좀 적은 편이거든요

이게 걸리기는 합니당ㅋㅋㅋㅋ

근데 또 최근에 조정을 많이 맞아서!

공부가 필요합니다

 

 

배당은 뭐 사실 그냥저냥입니다

배당만 두고 판단한다면!

soso~!

 

 

 

 

 

 

 

NICE평가정보의 과거 배당내역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히려 줄어드는 느낌이 드는데요!?ㅋㅋㅋㅋ

실적은 좋아지고 주가도 좋아지는데

배당은 음.. 줄어드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어케된걸까요!

 

 

배당을 더 좋은 투자처에 쓸려고 하는건지

어쩐건지,,,

새로운 사업이나 인수합병을 생각중일 수도 있고요

뭐 아무튼 알아봐야겠습니다

 

 

재미로 쓴거니까

재미로만 봐주시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