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인페이즈 에너지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인페이즈 에너지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인페이즈 에너지는 에너지 기술 회사입니다

에너지도 종류가 여럿 있는데요

인페이즈 에너지는 태양광 에너지 회사입니다

 

 

뭐 우리나라에서는 한화솔루션이 있겠죠 ㅎㅎㅎ

앞으로도 계속해서 관심을 받을 회사가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인페이즈 에너지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ㅋㅋㅋㅋ 진짜 팍팍 오르는구나!

이런 생각이 드네욯ㅎㅎ

 

 

 

 

미국은 확실한 회사고 실적 잘나오면

그냥 주가는 꾸준히 팡팡

올라가는 것 같아요

 

 

역시 자본주의의 꽃입니다

미국 회사들 구조조정 하는거 보면

정말 ㅎㄷㄷ하죠...ㅎㅎㅎ

돈을 벌라면 돈이 모이는 곳으로 가야하는 것 같아요

 

 

 

 

 

인페이즈에너지의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액 올라가는 속도가 진짜 빠르죠

이렇게 매출액이 엄청나게 빨리 올라가니까

주가도 올라가는거죠 ㅎㅎㅎ

실적이 주가에 반영되는 미국 증시가

부럽습니다

 

 

 

 

피터린치와 워런버핏이 기업에 집중하라는 이유가

이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다음은 인페이즈 에너지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인페이즈 에너지의 PER은 약 133정도로

매우엄청나게 진짜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ㅜㅜㅜ..

너무 높자너

 

 

 

 

이렇게 PER이 높은데도

주가가 계속 올라가는거 보면

한편으로는 또 신기하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금리가 오르는 시기인데 말입니다

 

 

 

 

 

다음은 인페이즈 에너지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14%정도로

무난무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은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인데

저의기준에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업이익률이 높아질수록

실제 손에쥐어지는게 많으니까요 ㅎㅎㅎ

 

 

 

 

 

다음은 인페이즈 에너지의 ROE입니다

인페이즈 에너지의 rOE는

어느 기준으로잡느냐에따라서

-422%에서 47%까지 크게 오가네용

 

 

 

 

ㅎㄷㄷ..

자기자본이익률과 영업이익률을 통해서

기업의 해자가 강한지 그리고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는지를

판단하는데요

 

 

저정도면 흠..

조금 더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은 인페이즈에너지의 배당수익률입니다

배당수익률은 0%입니다

 

 

배당금을 아예 지급하지 않는 것입니다

ㅜㅜㅜ

 

 

 

 

조금이라도 줬으면 좋겠는데

이거 아예 주지도 않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인페이즈 에너지의 주아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 굉장히 빠르게

정말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주당 벌어들이는 순이익인데

높으면 높을수록 기업이

비즈니스를 잘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매출액 역시 올라가고 있고

정말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 하나는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