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배당성장좋은 미국 HR회사 ADP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흔히 ADP라고 합니다

회사 인사관리를 대신 해주는 기업입니다

ADP가 발표하는 고용관련 자료들이 또 많은 관심을 받는데요

 

 

아주 오래전부터 꾸준히 비즈니스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기업이기도 합니다

 

 

 

35

 

 

ADP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최근들어 고점대비 많이 떨어졌습니다

 

 

사실 지금 제가 처음 주식을 했었다면 ADP 삿을거예요

전부터 사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떄는 한창 높았거든요

 

 

지금 많이 떨어져서 고점대비 약 22% 빠져있습니다

취금이니!?

 

 

 

 

 

ADP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꾸준히 증가하는게 보기좋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계속해서 꾸준히 증가하네요

 

 

실적의 꾸준한 증가가 보기좋습니다

 

 

미국은 고용이 자유롭다보니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해서 수요가 있고 성장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좋습니다

순이익 역시나 나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좋아보이죵ㅋㅋㅋㅋ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좋은 기업에 투자해야 주주들도 수익성이 좋아지는건데요

 

 

영업이익률 꾸준히 계속해서 증가하고 잇습니다

영업이익 증가하는게 좋아요

 

 

ROE역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자기자본이익률 역시 오웈ㅋㅋㅋ

전에도 이미 높은 수준인데 더욱더올라가서

이제 66까지 ROE가 올라갔네요

 

 

돈 정말 잘버는 회사입니다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ADP는 또 배당금 잘주는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배당금 증가가 50년 넘었다고해요

크...

이렇게 수익성 좋고 주주들 잘 챙겨주는 기업에

장기투자한다면

성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기업 역사도 오래됐음에도 지금도 계속

꾸준히 성장하는게 보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매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배당주이자 성장주인가..!?ㅋㅋㅋㅋㅋ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 30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마 저 자료가 2022년 6월꺼여서

지금은 훨씬 낮겟죠!?ㅋㅋㅋㅋㅋ

 

 

취금이 기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