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배당성장 좋은 택배물류기업 UPS(united parcel service)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UPS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UPS는 미국물류운송 회사입니다

택배도하는데요

아마존 뭐 FEDEX가 경쟁사죠 ㅎㅎㅎ

 

 

배당 꾸준히 높여준 기업으로유명하기도 합니다

 

 

 

 

 

UPS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요

코로나 시기에 정말 많이 올랐네요

ㅎㄷㄷ...

 

 

누군가는 돈을 벌고 있다니까요ㅋㅋㅋㅋ

주요한건 내가 돈버는 그 누군가가 되지 못하고 있는거죠

ㅜㅜㅜㅜ

주식 저에겐 너무 어렵습니다

 

 

 

 

 

기업의 실적입니다

실적은 좋습니다 코로니시기에 사람들이 집에만 있으면서

외출을 안했잖아요

 

 

전부 택배로 시키고 하니까 이런 물류회사가 잘됐는데요

코로나는 이제 사실상 인간이 정복한게 아닌가 싶은데

그러면서 택배 수요가 또 줄어든게 아닌가

이런 말들이 나옵니다

 

 

어쨌든 실적의 꾸준한 상승은 좋아보입니다

ups는 앞으로도 꾸준히 잘나가겠죠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순이익 증가하는게 좋습니다

2020년엔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ㄷㄷㄷ

 

 

다음은 현금흐름입니다

현금흐름 역시 장기적으로 우상향해나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이야 ㅎㅎㅎ ROE 정말좋네요 ㅋㅋㅋㅋ

 

 

ROE는 뭐 60이 넘습니다 ㅋㅋㅋ

자본을 정말 잘 활용하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능력있는 기업이라는 뜻이죠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살짝 아쉽습니다

택배 경쟁도 치열하지만 비즈니스 특성상

가격결정력이 좋다고 하기는 어려우니까요

 

 

 

 

 

배당금입니다 UPS에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마

꾸준한 배당성장 때문일거예요

 

 

UPS 배당성장좋은데요

배당금 올려주는 폭 또한 좋네요

 

 

2022년에는 폭탄배당을 해준건가!?ㅋㅋㅋ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약 3%대 가는거 같아요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기업은 나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나쁘지않죠 ㅋㅋㅋ

 

 

매출액도 매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3년엔 이정도의 성장은 어렵지않을까 싶기도하죠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입니다

PER은 10초반인데요 오오

이거 괜찮은데?ㅋㅋㅋㅋ

 

 

주가가 더 떨어져가지고 아마 PER은 더 낮지 않을까

배당성장이라든지 배당수익률 생각해봤을 때

저정도 PER이라면 나쁘지 않을지도!!?ㅋㅋㅋㅋ

 

 

택배물류는 필수사업입니다 정말

그래서 주가가 낮을 때가 기회일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