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HR기업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ADP) 주식분석(관심)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합니다

 

 

오토메틱데이터는 이야 이거

오토가 들어가니까

자동차인가?

데이터.. 뭐지 

어떤 회사일까? 이러 ㄴ생각이 드는데요 ㅎㅎㅎ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은 기업 HR관련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ㅎㅎㅎ

인사관리 뭐 재무 등등의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해주는 회사죠

 

 

 

 

 

키야...

정말 아름다운 차트구나

뭐 정말

미국주식 할 수밖에 없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돈 잘벌고 서비스 잘하는 회사

꾸준히 성장하는 회사는

이렇게주가가 꾸준히 올라가는거 같아요

조금 시간이 필요하긴 하지만요

 

 

진짜 기업의 성장과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미국에 투자해야하는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한국은 너무 테마..위주인거 같아요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실적입니다

꾸준히 아주 보기 좋은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계속해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죠 ㅎㅎㅎ

 

 

이렇게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의주식을 사는게

주식투자하는 사라밍 해야할 일이기도한데요

 

 

중요한건 이건 과거 자료이고

앞으로입니다

앞으로 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가

이것이죠

이걸 파악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PER입니다

PER은 35정도로

오우 ㅎㅎㅎ

높아요 ㅋㅋㅋㅋㅋ

 

 

주가가 저렇게 오르니까 

PER도 높을 만도 하죠

중요한건 기업의 비즈니스인데요

 

 

앞으로 기업이 계속해서 성장해나갈

비즈니스를 하고있는가

이런  것들을 파악해서

이 기업의 PER이 고평가인지 등을 판단해야합니다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 역시 좋아야합니다

 

 

기업이 비즈니스에서 나름의 해자가 있고

그리고 비용절감도 잘하고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이면

영업이익이 잘나옵니다

 

 

이런 것들을 기업이 하고 있냐를 판단하는기준이

영업이익률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ROE는 자기자본이익률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자본 대비 얼마의 이익을 만들어내느냐

이걸 보여주는 자료입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같은 자본이어도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내낟는건데요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ROE는

무려49~76%을 오가고 잇습니다

아니 어떻게 이러지 ㅎㄷㄷ..

진짜 어떻게 이런 자료들이 나오지?ㅋㅋㅋ

이런 생각이듭니다

 

 

미국주식하면서 놀라운정도가 많습니다

정말 능력있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아 좋아요

배당금 잘주면 좋겠는뎅ㅎㅎㅎ

 

 

오토메틱 데이터 프로세싱은 분기마다

1주당 1.25$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해 배당금 역시 올려주고있죠!ㅎㅎㅎ

정말 좋은 기업이네용ㅎㅎㅎ

 

 

그리고 배당금 지급일은 

1월 4월 7월 10월

이렇게 분기배당 지급합니다

그냥 전부 다 분기배당 지급하고 있어요

미국 기업들은요

 

 

다음은 배당 수익률입니다

배당수익률은 약 2%정도입니다

오우

배당금도 좋은 수준입니다

 

 

 

 

 

다음은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 또 중요하죠 ㅎㅎㅎ

 

 

한주당 순이익이 높은 기업은

한주당 벌어들이는 순이익이 높다는걸로

기업의 한주당 가치가

높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전 주당순이익이 높고

꾸준히 주당순이익을 올리는 기업을 선호합니다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주당순이익

정말 보기 좋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