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제약기업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주식분석

안녕하세요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는 미국 바이오회사입니다

바이오 제약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미국 제약회사들 정말 유명하죠

돈도 너무나 잘벌기도 하고

그리고 이런저런 문제들도 일으키고요 ㅋㅋㅋㅋ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한떄 꾸준히 엄청나게 오르고

그 이후에 한번 쳐박았다가

다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신기하죠 ㅋㅋㅋㅋ

저 떨어졌을 때 사고나서

아주오랜기간 횡보기간을 버텼다면

달달한 무언가를 얻었을 수 있었겟죻ㅎㅎ

 

 

주식 장기투자는 정말 어려운일인 것 같아요

말은 장기투자 가치투자 생각하지만

사실 쉽지않죠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있죠

매출액 꾸준히 계속해서 올라가는게 

정말 멋있습니다

 

 

 

 

이런 숫자들만 보면 좋을텐데

바이오 제약회사를 이해하기가 사실

쉽진않잖아요

그래서 투자하기는 조금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로서

주가와 수익의 비율을 나타내는거예요

 

 

높으면 높을수록 실적대비 주가가 높은거고

낮으면 낮은건데요

 

 

높다고 무조건 나쁜 것도 아니고

낮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닙니다

기업이 얼마나 빨리 성장하고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있는지에 달린거죠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PER은 26정도입니다

무난무난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다음은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전체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인데요

 

 

기업이 나름 강한 해자가 있는지 그리고

비용 절감을 잘하는지 등을 파악하는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지 않다면 비용이정말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영업이익률이 좋게 나오기 어렵거든요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영업이익률은 21%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자기자본이익률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은 본인의 자본에서 이익이 얼마나 나오는가

이걸 보는 자료인데요

 

 

높으면 높을수록 돈을 잘벌고 능력있는 회사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높으면 좋은겁니다 ㅋㅋㅋㅋ

 

 

 

 

브리스톨 마이어스의 스퀴브 ROE는 

측정하는 시기에 따라달라지지만

10~19%정도 오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무난무난해보입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분기마다 1주당 0.54$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해 배당금을 올려주고 있네요 ㅎㅎㅎ

아 좋습니다

 

 

그리고 배당금은 2월 5월 8월 11월

이렇게 분기배당을 주고 있어요 ㅎㅎㅎ

 

 

 

 

수익률은 3%대 지급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배당주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을 나타냅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그 기업이 돈을 잘벌고 있다는 뜻이고

그 기업 한주당 가치가 높다는 뜻입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주당순이익은

계속해서꾸준히 꾸준히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도 잘나오는 것 같네요 ㅎㅎㅎ

 

 

 

다만 어려운건

브리스톨 마이어스스퀴브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기가

어렵다는거죠

 

 

바이오 제약에 대한 이해가 어려누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