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배당성장좋은 부동산임대기업 리얼티인컴(realty income)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리얼티인컴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리얼티인컴 너무나 유명한 리츠기업입니다

부동산임대로 수입을 얻는기업인데요

 

 

배당주 중에서 정말 유명하죠

월배당과 매해 배당금을 올려주는걸로 유명합니다

 

 

 

 

 

리얼티인컴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어지간한 기업들보다 리얼티인컴이 더 낫겠구나 싶기도하고

 

 

엄청 좋은 상가 아니라면 차라리 리얼티인컴 사는게 낫겠꾸나

이런 생각이 들 때도 잇습니다 ㅋㅋㅋㅋ

소액으로 월세를 받는 그런 느낌인거죠

 

 

 

 

 

리얼티인컴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증가하고 있고

매해 상승하고있죠

크... 배당주이자 성장주인가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예요

영업이익 역시 증가하고 있는게

정말 꾸준한 성장을 보여줍니다 ㅋㅋㅋㅋ

 

 

어지간한 S&P500기업들보다 성장이 더 좋은거 같기도해요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배당을 목적으로 기업에 투자하려면 그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을

파악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과 ROE입니다

기업의 수익성을 보여주는 자료입니다

 

 

영업이익률 30%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ROE는 한자리수인데요

 

 

영업이익률 정말좋습니다 저 영업이익률 남은 돈을 이제

배당금으로 지급하는거죠

리츠주 특성상 ROE는 높게나오지 않는거 같아요

 

 

 

 

 

가장 중요한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당수익률은 지금 4%대 초반대 나오는거 같아요

거기에 꾸준한 배당성장도 있잖아요

 

 

오랜 시간이 지나고나면 좋은 결실을 가져올 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기업엔 무조건 장기투자해야겠죠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이 진짜 장난아닙니다

무슨 어지간한 성장주보다 성장을더 잘해요 ㅋㅋㅋㅋ

신기신기...

 

 

성장좋고 배당성장좋고 배당수익률좋고

리얼티인컴 등을 보면서 장기투자하려면

무조건 미국에다가 해야하는구나를 많이 느꼈어요

 

 

 

 

 

리얼티인컴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은 조금 많이 높습니다

쩝..ㅋㅋㅋㅋㅋ

 

 

너무나 사고싶지만! 주가가 높은 것다는 생각 때문에

진입을 못하고있어요 ㅎㅎㅎ

 

 

조금 많이 떨어져준다면 취금이니!를 외치면서

사모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