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반도체장비기업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MAT)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반도체 관련해서

정말 유명합니다

반도체 장비 만드는 회사입니다 ㅎㅎㅎ

 

 

반도체장비 부문에서 매출액 아마 1등일거예요

가볍게 한번 보도록 할게요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ㅎㅎㅎ

 

 

최근에 금리인상으로 이렇게 변동폭이 크네요 ㅋㅋㅋ

이야..

 

 

그러다가 최근에 많이 오르긴 하고있어요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죠

매출액 증가하고 있고 증가하는 폭이 좋습니다 ㅎㅎㅎ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빠르게 올라가네요

 

 

반도체 전쟁중인데 여기 있는 기업들은 

꾸준하겠죠

근데 어떻게 되려나 궁금하네 ㅎㅎㅎ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좋습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증가하고 있는게 보입니다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정말정말 좋은 기업인데요

 

 

영업이익률 30%대까지 나오고있습니다

크 정말좋죠 

 

 

ROE입니다

ROE는 더좋네요

ROE 50까지 나옵니다

 

 

이야..ㅎㅎㅎ 수익성 정말 좋은 기업입니다

돈 잘버는 기업이에요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역시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수익성좋고 배당금 올려주고

배당수익률은 1%대 나오고 있어요

 

 

 

 

 

성장성입니다

성장성 좋습니다

매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잇는데요

이야 ㅋㅋㅋㅋㅋ

 

 

이렇게만 계속 성장한다면

주주들에게는 좋을거같아요

 

 

 

 

 

PER입니다

PER진자좋은데요

PER 10초반대 나오면서

이거 기회인가!?

취금이니!!?!?!?

 

 

물론 지금은 또 정확히 다르겠지만요

 

 

사고싶은데요

너무 좋은기업들이 많다보니까 포트폴리오를 늘리고싶진 않거든요

고민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