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군수기업 노스롭그루만(NOC)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노스롭 그루만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노스롭 그루만은 미국 유명한 군수업체입니다.경쟁사로는 록히드마틴 등이 있죠!ㅎㅎㅎ. 전 밀리터리 이런쪽 좋아해요. 그래서 군수업체 나오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ㅎㅎㅎ. 노스롭 그루만은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ㅎㅎㅎ

 

 

 

 

 

노스롭 그루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네요 ㅎㅎㅎ. 그러다가 최근에는 많이 떨어졌습니다. 고점대비 약 20%정도 빠르게 빠졌네요 ㅋㅋㅋㅋ. 좋은 기업이라면 이게 또 좋은기회가 되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ㅎ. 궁금하네요. 어떤 무기를 팔고 어떤 경쟁력을 가지고 잇는지요

 

 

 

 

 

기업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실적이죠

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하지는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매출액은 정체해있는거죠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에요. 영업이익 역시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나름 꾸준히 증가했으면좋겠지만. 아직은 그러지는 못하네요 ㅎㅎㅎ

 

 

 

 

 

노스롭 그루만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오잉... 무슨일이니!!. 영업이익률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면...쉽지않죠 ㅋㅋㅋㅋㅋ. 다음은 순이익입니다. 순이익 역시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현금흐름 많이 떨어지는건 아쉽습니다

 

 

 

 

 

다음은 노스롭그루만의 수익성인 영업이익률과 ROE입니다

영업이익률 계속 떨어지네용..ㅎㅎㅎ. 기업이 경쟁상황이 치열하고 그렇다면. 영업이익률이 좋게 나오진 않습니다. 영업이익률이 잘나와야 하는데요 ㅎㅎㅎ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는 10중후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ROE역시 조금은 아쉽네요 ㅎㅎㅎ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계속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매해 올라가는건 좋아보입니다. 배당수익률은 1%초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배당금도 나쁘진 않지만 많이 아쉽죠 ㅋㅋㅋㅋ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이 아쉬워요. 어느해에는 역성장하기도 하고요. 아주 천천히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기업의 주가수익비율인 PER입니다

PER은 15정도 나옵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낮네요. 기술주들은 PER이 은근히 높은데. 노스룹 그루만의 PER은 낮은 수준입니다. 거기에 주가도 떨어졌으니까 PER은 더 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