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화 주가 / 한화 배당금 / 한화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한화 주가와 배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솔루션이라든지 한화시스템 말고

그냥 한화요!

 

 

지주회사를 하고있죠

자체적으로 화약이나 방산 기계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기는 합니다

하는 자체사업만 보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주식투자하기에 매력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좋은 기업이고

일하기에 정말 좋은 기업이죠!

그럼 이런 한화의 주가와 차트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에 샀으면 정말 엄청난 수익을 거둿겠지요 ㅋㅋㅋㅋ

그런 사람이 도대체 얼마나 될까요

정말 피터린치가 말했듯이

주식은 내가 사고나서 3일 4일 5일 6일 후에 기회가 오는 것이 아니고

3년 4년 5년 6년 후에 기회가 왔다고 하는데

이런거 보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좋은 기업의 주식을 싸게 사서 장기간 보유하는 것!

항상 이렇게 생각하지만

사실 이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주가가 조금만 오르면 나도 그 흐름에 탈래!!

하다가 고점에서 물리는 경우가 정말 많죠

쉽지않습니다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죠!

 

 

 

 

 

 

 

오우오우 제3우선주 배당수익률이 정말 좋네요 ㅎㅎㅎ

현금배당금 자체는 같습니다만

아무래도 주가가 낮다보니 수익률이 높아지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우선주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도 생각합니다

 

 

 

 

 

 

 

3우선주의 평균배당수익률도 참 좋네요 ㅎㅎㅎ

한화에 투자하고싶은 데 배당을 괜찮게 받고싶은 분이라면

3우선주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안할 것 같아요

저는 배당보다는 주가상승으로 인한 수익을

더 좋아하거든요

물론 돈 못벌고 매일 잃고있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한화 보통주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한화 이 기업 자체에는 투자 할 생각이 안드네요

좋은 기업이기는 하지만 꾸준한 주가상승은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매일 주식으로 돈 많이 잃고있는 주린이입니다

참고도 하시면 안됩니다